오딘 위그드람과 구드벨 제작 재료를 얻는 방법

” 아이템 제작 재료 위그드람과 구드벨 획득 방법 “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은 아이템을 맞출 때 몬스터를 잡아서 획득하거나 거래소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드랍 확률이 높지 않고 가격이 비싼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재료를 구해서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하는데 이때 필요한 재료가 위그드람과 구드벨입니다.

위그드람과 구드벨은 제작을 할 때 수량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꾸준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그드람은 던전, 마을 의뢰, 퀘스트로 나오기 때문에 거래소 가격은 낮지만 구드벨은 위그드람 보다는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일정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이템 제작을 할 경우에는 귀속이 되지만 거래소에서 사는 것보다 재료를 모아서 제작을 하는 것이 비용이 적기 때문에 판매를 하지 않아도 된다면 제작을 하는 것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이템 제작부터 봉인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위그드람과 구드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마을 의뢰

위그드람과 구드벨

위그드람과 구드벨은 던전을 들어가기 전에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마을 의뢰로 몬스터를 잡고 완료하게 되면 확률로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왼쪽 하단에 있는 새로 고침을 눌러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을 의뢰는 7번의 퀘스트를 할 수 있고 자신이 있는 월드에서 몬스터를 잡는 것이기 때문에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 드랍

위그드람과 구드벨

보스에서도 얻을 수 있는데 특정 길드에서 보스를 잡는다면 시도를 할 수 없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미르가르드 지역은 해당 보스가 위치한 지점에서 자동 사냥을 해두게 되면 등장하면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드가르드 보스 리젠이 10분이긴 하지만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위그드람과 구드벨을 얻기 위해서 보스를 잡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대륙 침략자, 공간의 균열

위그드람과 구드벨
위그드람과 구드벨

가름의 울부짖는 황무지, 발두르의 광휘 벼랑, 파르니르의 황금 봉우리는 많은 사람들과 같이 잡는 것으로 가름과 발두르는 잡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잡을 때 참가를 하시면 위그드람과 구드벨 뿐만 아니라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공간의 균열 로키의 그림자는 일반적인 길드에서는 잡기 힘들며 통제를 하는 곳들도 있기 때문에 잡는 것은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예 던전 – 지하감옥

위그드람과 구드벨

위의 소개한 방법은 얻는 것이 힘들다고 할 수 있는데 정예 던전 지하감옥은 모든 층에서 위그드람과 구드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예 던전은 매일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한 주에 8시간을 할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4시 초기화가 되며 노른의 모래시계 – 지하감옥(시간 충전석)을 사용해서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위그드람과 구드벨

지하감옥은 위그드람과 구드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며 이곳에서 대부분의 매물이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저는 지하감옥을 통해서 아이템을 팔아서 장비를 맞추고 있으며 위그드람, 구드벨을 모아서 아이템을 제작했습니다. 만약에 소과금이나 무과금일 경우에는 부캐릭을 만들어서 지하감옥만 돌아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위그드람, 구드벨을 얻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위에 소개한 방법들을 통해서 꾸준히 모아두었다가 필요한 아이템이 생긴다면 제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오딘 발할라 ‘ 빌리르 찾아가기 ‘ 위치는 어디에?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