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최근에 북미 캐나다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남미에 위치한 큰 영토를 가지고 있는 브라질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처음에 제작을 하려고 할 때 큰 영토이기 때문에 많은 주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큰 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만드는 과정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만든 브라질 지도는 상세 지도가 아닌 지형과 지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심플한 지도이며 A3 사이즈로 제작을 하여서 상당히 크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도는 4가지 종류로 색이 있는 지도, 기본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 지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원본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사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브라질 지도

브라질 지도

이번에 제작한 브라질 지도의 모습입니다. 지형을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포토샵을 사용해서 추가를 하였습니다. 색상이 밝지 않기 때문에 글자가 잘 보이실 것입니다.

기본 지도

브라질 지도

이미지로 보면 작아 보일 수 있지만 A3로 만들어져 있어서 다운로드 받은 후에 보시게 되면 깨지거나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주요 도시나 강 등은 표시하지 않은 지역 표시 지도이기 때문에 여행 후기나 나라 정보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이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직접 표시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지역을 색으로 구분한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인쇄를 할 경우 글자가 잘 보이지 않고 수정을 하실 분들이 불편하기 때문에 지형을 흰색으로 표시한 지도입니다.

흑백 지도

브라질 지도

색이 있는 지도는 인쇄를 할 경우 잉크 소비가 많고 배경 색으로 인해서 표시를 하기에 불편하기 때문에 흑백 지도 만들었습니다.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직접 원하는 색을 추가할 수 있고 수정을 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저도 예전에 나라 정보에 대한 글을 작성할 때 지도가 필요했었는데 한글로 된 것을 찾는 것이 힘들었고 저작권 걱정 때문에 함부로 사용하기에도 부담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도를 만들게 되었는데 흑백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때부터 흑백 지도도 포함해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윤곽선 지도

브라질 지도

마지막으로 흑백 지도와 함께 많이 찾는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그래픽 작업을 통해서 자신만의 정보를 만드시려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지도로 브라질에 관한 여행 정보나 지역 정보를 제공할 때 사용하기에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를 사용해서 색을 추가하실 분들을 위해서 선이 끊기는 것을 매번 확인하면서 작업을 했기 때문에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색을 추가하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국기

브라질 국기

이렇게 3가지 브라질 지도를 만들어보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유용하게 쓰셨으면 합니다.

다운로드 버튼

▶ 대만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받기

▶ 캐나다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콜롬비아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브라질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