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지도 다양한 종류를 다운로드

제가 만든 지도가 사람들이 필요할까 생각이 들고 있었는데 최근에 지도 게시물에 댓글이 계속 늘어나면서 필요한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호주 옆에 있는 나라 뉴질랜드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방법으로 A3 사이즈이며 색이 있는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 지도를 만들었으며 오래된 종이 지도를 추가해서 4가지 종류를 만들었습니다. 지도의 종류를 더 많이 고민을 해서 앞으로 만들게 될 지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뉴질랜드 지도 

뉴질랜드 지도

이번에 완성을 한 뉴질랜드 지도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방식으로 지형은 녹색으로 처리를 하였고 흰색 선으로 지역을 구분하였습니다. 도시는 빨간색 점으로 표시를 하였는데 모든 도시를 표시한 것이 아니고 주요 도시를 표시하였습니다.

지역 명칭은 구글에서 검색을 해서 나오는 지도의 정보를 토대로 한글과 영어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채텀 제도부터 해협, 해양, 만을 표시하여서 지형을 공부하시는 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흑백 지도

뉴질랜드 지도

그 다음 흑백 지도입니다. 인쇄를 하시는 분들이 잉크 소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만든 것으로 많은 양을 인쇄할 때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포토샵, 포토스케이프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직접 색을 넣거나 텍스트를 추가할 때 배경색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작업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뉴질랜드 지도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게 되면 윤곽선 지도를 찾는 분들이 많아서 지도를 만들 때 추가를 하는 종류로 그래픽 작업을 하시려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지역 구분 선을 지우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나라 언어로 지역을 표시하시려는 분들이나 포토샵으로 색을 추가하시려는 분들이 작업 시간을 줄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종이

크기변환 뉴질랜드 지도 오래된 종이

지도를 검색해서 다양한 유형을 보면서 추가하려고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오래된 종이에 지도가 새겨진 것을 찾는 분들이 있는 것을 보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만들어보았습니다.

국기

뉴질랜드 국기

블로그나 사이트에 뉴질랜드 관련 글을 작성하실 때 참고 지도로 추가하실 때 사용하시면 괜찮으실 것입니다.

이렇게 뉴질랜드 지도를 소개해드렸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자료를 참고해서 지도를 만들 예정인데 종류도 고민을 해서 추가해서 필요하신 분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포르투칼 지도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 니우에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제주도 여행코스 계획 위한 지도 제작 과정 및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