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우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팔라우(Palau)는 오세아니아 미크로네시아 서부 지역에 속하는 도서 국가로 국내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나라입니다. 정식 명칭은 팔라우 공화국으로 오세아니아 섬들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팔라우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팔라우는 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면적이 459㎢ 이기 때문에 세계 지도에서 찾는 것이 힘들 정도로 작은 나라입니다. 인구는 18,092명로 굉장히 작은 인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출산율은 1.70명입니다.

공용어는 영어, 팔라우어, 일본어르 사용하고 있으며 경제 상황을 알 수 있는 GDP는 3억 2,100만 달러이며 국민들의 생활을 알 수 있는 1인당 GDP는 17,438달러입니다.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고 아름다워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괌, 사이판, 하와이 보다 깨끗하기 때문에 스쿠버 다이버들이 많이들 찾습니다. 1차 산업으로 생활을 하다가 여행객들이 오면서 자연 보존을 위해서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팔라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가 아니며 정보도 많이 없기 때문에 세계 지형을 알아보거나 나라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지도를 제작하였습니다.

지도 제작을 위해서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종류로 만들었습니다.

팔라우 지도

팔라우 지도

팔라우는 16개의 주로 나뉘어져 있는데 구분을 하기 위해서 색상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글로 검색하면 정보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영문으로 찾아볼 수 있도록 영문도 표기를 하였습니다.

행정 구역은 위키 백과를 참고해서 작성을 하였으며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하고 인쇄용에 적합한 CMYK 색상으로 저장했기 때문에 위의 보이는 색상 그대로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사이즈는 3504 X 3893으로 크게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확대해서 보시더라도 깨지는 현상이 없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팔라우 지도

처음에 소개한 색상 지도는 보기에는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 잉크를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신 분들을 위해서 흑백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색상이 없기 때문에 인쇄를 해서 표시하면서 사용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정보를 넣거나 색상을 추가할 때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팔라우 지도

흑백 지도만으로도 그래픽 작업을 하기에 편하지만 글자가 필요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제거하는 작업도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만의 정보가 들어간 팔라우 지도를 만들 분들을 위해서 윤곽선 지도도 포함했습니다.

국기

팔라우 국기

위의 팔라우 지도는 모두 업로드를 위해서 사이즈를 작게 했기 때문에 원본 이미지 파일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사모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바누아투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호주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