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다양한 지도를 만들고 있는데 그 중에서 일본 지도 같은 경우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형이 어려워서 미루고 있었는데 저도 글을 작성할 때 쓰게 될 것을 생각해서 어제 작업을 해서 완성을 했습니다.

일본은 지형이 길게 되어 있기 때문에 A4로 작업하는 것은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홋카이도까지 포함되어서 나오게 하기 위해서 사이즈는 4960 x 3504로 작업을 했습니다. 다양한 곳에 쓸 수 있도록 지역이 표시된 것부터 윤곽선만 있는 지도까지 만들었는데 한번 보실까요. – 일본 관련 외교부 자료

일본 지도

일본 지도

전체적으로 나온 일본 지도 모습입니다. 지형이 길게 되어 있어서 홋카이도를 옆으로 옮겨서 작업을 하려고 하다가 사이즈를 늘려서 전체가 나오게 작업을 했습니다. 근데 오키나와는 넣게 되면 너무 길게 되어서 옆으로 옮겨 놓았습니다.

지역이 많이 있기 때문에 큰 글씨로는 표시를 하지 못하고 6 ~ 8 포인트 정도로 표기를 했으며 지방은 색을 넣어서 구분을 했습니다.

근데 배경과 지방 구분을 위해 넣은 색으로 추가적인 정보를 표기하려는 분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두 가지 종류를 만들었습니다.

배경 제거

일본 지도

배경과 지방 구분을 위한 색을 제외한 모습입니다. 인쇄를 해서 쓰고 싶은 분들은 배경 색이 없기 때문에 잉크가 많이 들지 않고 글씨가 잘 보이실 것입니다. 그리고 정보를 추가하고 싶은 분들은 배경 색이 없기 때문에 포토스케이프,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으로 작업을 하실 때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일본 지도

지역 표시, 배경색, 지방 표시 모두를 제외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통계를 표시하기 위해서 색을 다르게 넣어야 하거나 한글이 아닌 다른 명칭으로 지역을 표시하고 싶은 분들에게 필요할 거라 생각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국기

일본 국기

다양한 검색 엔진에서 일본 지도를 검색해 보게 되면 그래픽 작업을 하기에는 사이즈가 작거나 색이 많이 들어가 있는 지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지도를 활용해서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만들어보았는데 저 같이 지도를 활용하여서 글을 작성하시거나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지도일 것입니다.

※ 2021년 5월 8일 추가 사항 : 지방 중에 누락된 시코쿠지방 추가

※ 오타 수정 : 니카타 -> 니가타

※ 구글 드라이브가 아닌 자체 다운로드 추가

다운로드 버튼

▶ 미국 지도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오사카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하기

▶ 제주도 여행코스 계획 위한 지도 제작 과정 및 다운로드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의 67개의 댓글

  1. 안녕하세요
    혹시 여기에 있는 지도 자료들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유튜브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2. 대학 과제 발표용으로 잘 쓰겠습니다. 일어과라 일본지도를 사용할 일이 많은데 무료로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안녕하세요^^
    일본지도, 아시아 지도 관련하여
    회사 이벤트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메일로 자세한 내용 적어 두었습니다 확인 한번만 부탁드려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