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오스 레드 수호기사의 활 희귀 아이템 드랍 사냥터 정리 “
에오스 레드 수호기사의 활 같은 경우 대악마의 활과 함께 가장 인기가 좋은 무기로 사용자가 따라서 의견이 분분하지만 공식 카페의 글을 보게 되면 대악마의 활은 공속이 있기 때문에 PVP에서 좋으며 수호기사의 활은 명중력과 결전 옵션이 있어서 사냥이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여기서 결전 옵션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아처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클래스의 무기에서 볼 수 있는 옵션입니다. 그러면 희귀 무기 중에서 인기가 좋은 에오스 레드 수호기사의 활이 드랍되는 사냥터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지하 유적
먼저 하루에 5시간 사냥을 할 수 있는 지하 유적은 골드 획득, 장비 아이템 특화 던전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희귀 아이템도 드랍이 됩니다. 지하 유적 1층은 몬스터 숫자가 적기 때문에 2층에서 사냥을 하는 것이 좋으며 아이템들도 더 잘나옵니다.
지하 유적은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72레벨 몬스터들이기 때문에 1층과 2층에서 사냥을 주로 하고 수호기사의 활은 2층에 있는 < 지하 유적 고블린 궁수 >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장비와 레벨이 좋지 않으면 어려운 몬스터이지만 워낙에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50레벨 정도면 사냥이 가능할 것입니다.
고대 골렘의 산
지하 유적은 하루에 사냥을 할 수 있는 제한이 있지만 고대 골렘의 산은 필드이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영혼석과 영혼석 강화 주문서가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저도 이곳에서 사냥을 많이 하는데 에오스 레드는 펫과 영혼석이 중요하기 때문에 무과금들은 영혼석을 만들기 때문에 한 동안 이곳에서 사냥을 하게 됩니다.
위에 지도에서 표시한 곳에서 볼 수 있는 < 바람 골렘 전사 >에게서 수호 기사의 활이 드랍이 되는데 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이곳의 몬스터들은 데미지가 강하지 않지만 돌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방어력이 좋아서 초반에는 잡는 것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서버마다 다를 수 있지만 현재 제가 하는 서버 같은 경우에는 3,747 다이야에 거래가 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장비들의 가격이 떨어지고 있어서 추후에는 더 내려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수호기사의 활 vs 대악마의 활로 의견이 나뉘고 있는데 몬스터 드랍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둘 다 제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공식 카페에서 의견들을 보시고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