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5층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용의 계곡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와서 인기 좋은 사냥터 “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같은 경우 하루에 5시간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총 7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층 마다 나오는 몬스터와 드랍하는 아이템의 종류가 다릅니다. 스킬북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이 나오기 때문에 인기가 좋아서 유저가 많은 서버일 경우 사냥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제가 하는 서버인 데포 서버 같은 경우 유저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에 그나마 사냥이 가능하지만 신규 서버인 케레니스 같은 경우 몬스터보다 유저들이 더 많다고 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인기가 좋은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에서 5층은 혈맹 퀘스트로 나오는 날이 있어서 자주 사냥하게 되는데 어떤 아이템들이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혈맹 퀘스트

용의 계곡 던전 5층

리니지M 용의 계곡 혈맹 퀘스트를 보게 되면 [ 난이도 ] 쉬움에 나올 때가 있는데 지룡의 해골 근위병을 20 마리를 처치하는 것으로 명예 코인 100개와 혈맹 경험치 10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명예 코인은 스킬북, 축순, 스킬 재료 등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많이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룡의 무리안

지룡의 무리안

지룡의 무리안은 5,6,7층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선공이기 때문에 스펙이 안 좋을 경우에는 귀찮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버 초기에 5층에 올라갔을 때 이 몬스터 때문에 마을로 귀환을 한 적이 있을 정도로 장비가 안될 경우에는 힘들 수 있습니다.

근데 지금은 레벨부터 장비들이 좋고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리 없이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지룡의 무리안 드랍 아이템 : 살천의 활,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잡템

지룡의 에틴

지룡의 에틴

지룡의 에틴은 머리가 두 개 달린 몬스터로 5,6,7층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비선공이기 때문에 위협적이지 않으며 약점은 불입니다. 이 몬스터는 마법사들이 PVP시 사용하게 되는 포그 오브 슬리핑이라는 마법서를 드랍하는데 적을 잠시 잠들게 하여서 귀환이 안되게 하는 스킬입니다.

  • 지룡의 에틴 드랍 아이템 : 마법서(포그 오브 슬리핑), 마력의 단검,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무기 마법 주문서, 할프스의 집념, 잡템

지룡의 서큐버스

지룡의 서큐버스

리니지M 용의 계곡 5층에 위치한 지룡의 서큐버스는 4,5층에서 나오는 몬스터로 가장 귀찮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만의 탑의 서큐버스보다는 숫자가 적기 때문에 덜 하지만 사냥하는 유저들이 없을 경우 몰리게 되면 상당히 아플 수 있습니다.

  • 지룡의 서큐버스 드랍 아이템 : 천사의 지팡이,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지식의 목걸이, 어둠의 벨트, 투사의 서판(가드 브레이크), 할파스의 집념, 잡템

지룡의 해골 저격병

리니지M 용의 계곡

리니지M에서 활을 들고 쏘는 몬스터는 선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지룡의 해골 저격병 역시 선공이며 몬스터를 잡는 동안에도 계속 쏘기 때문에 누적으로 아플 수 있습니다. HP가 낮은 몬스터로 언데드이기 때문에 언데드용 무기를 사용한다면 금방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지룡의 해골 저격병 드랍 아이템 : 광풍의 도끼,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마법 망토, 잡템

지룡의 해골 돌격병

리니지M 용의 계곡

지룡의 해골 돌격병 역시 언데드이기 때문에 언데드용 무기를 착용하면 더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비 선공이며 HP는 그리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지룡의 해골 돌격병 드랍 아이템 : 기술 교본(포커스업), 뇌신검,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갑옷 마법 주문서, 기술서(쇼크 스턴), 암령의 장갑, 마법 망토, 할파스의 집념

지룡의 해골 근위병

리니지M 용의 계곡

지룡의 해골 근위병은 돌격병과 마찬가지로 비선공이며 HP가 그리 높은 편이 아니고 언데드이기 때문에 언데드용 무기를 사용한다면 빠르게 사냥이 가능할 것입니다.

  • 지룡의 해골 근위병 드랍 아이템 : 혹한의 창,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갑옷 마법 주문서, 암령의 장갑, 할파스의 집념, 마법 망토, 잡템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같은 경우 희귀 아이템부터 스킬북들이 나오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곳이기 때문에 스펙이 어느 정도 갖춰졌다면 하루 5시간은 꾸준히 사냥을 하신다면 득템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리니지M 용의 계곡 5층과 6층은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퀘스트 중에 7층 테라 드래곤 잡는 것을 잡지 않고 남겨두었다가 7층에서 6층으로 가는 방식으로 하신다면 층을 이동하는 시간도 절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사용해서 아이템 얻기

▶ 리니지M 라스타바드 가능 방법과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군주의 위엄 망토 옵션과 드랍 정보

▶ 리니지M 원거리 회피력 ER을 올려주는 컬렉션 아이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