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사용해서 아이템 얻기

”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재료를 모으는 방법을 정리 “

저는 자동 사냥만 돌리다 보니 업데이트 내용을 놓쳐서 최근에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모아서 돌리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수 던전 오림을 돌게 되면 오림의 일기장 조각을 주게 되는데 12개를 모아서 제작을 하고 신비의 구슬을 만들게 되면 랜덤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확정으로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매일 던전에 입장해서 조각을 모아두었다가 한번에 돌리게 되면 운이 좋다면 영웅 아이템을 얻기도 합니다. 저는 안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체창을 보게 되면 득템하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파티 던전(오름)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리니지M 특수 던전을 보게 되면 파티 던전(오림)이라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입장 가능 레벨은 70이상으로 4명이 파티가 되어야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오림 던전의 종류는 추종자들, 실험, 함정이 있는데 난이도가 하,중,상으로 장비나 레벨이 높지 않다면 추종자들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아인하사드 축복이 10이 필요하며 재 입장을 하고 싶다면 하루에 한번 다이아 10으로 가능합니다.

– 던전을 진행하시다가 파티원 4명이 전원 생존하게 되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제공되는데 확률적으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해서 해적선 보물지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보스를 처지하게 되면 해적선 1층으로 이동하게 되고 30초 동안 생존하게 되면 다음 라운드로 이동해서 올딘의 환영 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올딘의 환영을 처지하게 되면 오림의 두루마리II,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각인), 갑옷 마법 주문서(각인),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마법 주문서(카운터매직)(각인), 전투 강화의 주문서(각인) 중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완료하게 되면 점수에 따라서 랭킹이 정해지게 되는데 순위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위 : 오림의 답례품 3개, 오림의 일기장 조각 3개, 드래곤의 진주 10개

2위 : 오림의 답례품 2개, 오림의 일기장 조각 2개, 드래곤의 진주 7개

3위 : 오림의 답례품 1개, 오림의 일기장 조각 1개, 드래곤의 진주 5개

오림의 일기장 제작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조각을 획득해서 16개를 모았다면 제작으로 들어가신 후에 기타에서 비법서 제작 재료 아이템으로 들어가게 되면 오림의 일기장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제작은 확정은 아니고 실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조각을 많이 모아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비한 구슬 제작

신비한 구슬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제작이 성공했다면 기타 > 재료 아이템에서 신비한 구슬을 만들어야 하는데 최고급 가죽 5개와 할파스의 집념 10개 들어가게 됩니다. 신비한 구슬을 제작했다면 인벤 토리에서 클릭하게 되면 랜덤 아이템 고르는 창이 나오게 되고 원하는 아이템이 나올 때까지 아데나로 초기화를 해서 선택하게 되면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저는 실패를 해서 랜덤 아이템 창을 캡쳐를 못했는데 운이 좋은 분들은 득템하는 만큼 저 같이 모르셨다면 꾸준히 해서 원하는 아이템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기란 감옥 초반 희귀 아이템 획득 사냥터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살천의 활 드랍하는 사냥터와 제작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