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거울의 숲 희귀부터 고급까지 드랍템

” 리니지M 거울의 숲 사냥터에서 드랍하는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거울의 숲 사냥터 같은 경우에는 초반부터 중반까지 꾸준히 사냥을 하는 곳으로 다양한 몬스터들이 계속 나오고 유저들이 많이 사냥을 하기 때문에 자동 사냥을 돌려 놓게 되면 아이템들이 들어올 때가 있습니다.

리니지M 거울의 숲에서 드랍하는 가장 좋은 아이템이라고 한다면 뇌신검으로 비손상 한손검이기 때문에 초반 사냥을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어서 수요가 많습니다. 그러면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와 드랍 아이템을 알아보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무한 젠(돌자리) 

리니지M 거울의 숲

먼저 드랍 아이템을 알아보기 전에 요정들이 사냥을 하기 가장 좋은 위치를 알려드리면 거울의 숲과 아덴 집시촌에서 위에 표시한 곳으로 가게 되면 돌자리라고 해서 무한젠처럼 몬스터들이 많이 나오는 장소가 있습니다.

돌자리에서 사냥을 하게 되면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좋은데 위치를 정확하게 못 찾으시는 분들은 성벽 외곽에서 대각선으로 위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트

리니지M 거울의 숲

에트는 거울의 숲에서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는 몬스터로 초반이라도 약하기 때문에 잡는 것은 힘들지 않습니다. 뇌신검을 주기 때문에 소과금 유저들에게는 거울의 숲에서 가장 괜찮은 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요정족 판금 갑옷, 갑옷 마법 주문서, 초록 물약, 할파스의 집념

미카

리니지M 거울의 숲

리니지M 거울의 숲에 있는 미카는 유카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비선공이기 때문에 사냥을 하면서 큰 부담이 없는 몬스터입니다. 밀림지대와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으며 초반 요정들의 장비라고 할 수 있는 화염의 활을 드랍합니다.

  • 드랍 아이템 : 화염의 활, 어둠의 부츠, 초록 물약, 할파스의 집념

유카

리니지M 거울의 숲

유카는 미카와 다르게 선공이기 때문에 초반 레벨과 장비가 안될 경우에 부담이 되는 몬스터입니다. 보통 선공 우선 공격을 지정하기 때문에 사냥하는 유저들이 많다면 많이 볼 수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몰리게 되면 상당히 아픕니다.

  •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엘름의 축복, 흑정령의 수정(쉐도우 슬립), 초록 물약, 할파스의 집념

사악한 옹골리언트

리니지M 거울의 숲

사악한 옹골리언트는 초반 레벨업을 할 때 자주 보았던 거미 친구로 비선공이고 약하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군주 초중반 장비인 황금 지휘봉을 드랍해서 주로 사냥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보이는 사냥터는 남부 필드, 하이네 늪지대, 밀림 지대, 거울의 숲으로 다양한 사냥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드랍 아이템 : 황금 지휘봉, 갑옷 마법 주문서, 체력 회복제, 순간이동 주문서, 초록 물약, 할파스의 집념

블라이드

리니지M 거울의 숲

블라이드는 나방이라고 불리는 몬스터로 잡는 것도 그리 부담 없는 비선공 몬스터로 출몰하는 사냥터는 남부필드, 하이네 늪지대, 밀림 지대, 거울의 숲입니다. 뇌신검을 주는 몬스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싸울아비 장검, 마나 회복 물약, 할파스의 집념

쥬라카

쥬라카

쥬라카도 비선공 몬스터로 뇌신검, 체력의 가더를 드랍하기 때문에 컬렉션을 채우거나 아이템을 팔게 되면 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체력의 가도, 용기의 물약, 지혜의 물약, 할파스의 집념

키위 패롯

키위 패롯

리니지M 거울의 숲에 있는 키위 패롯 역시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는 몬스터로 뇌신검과 함께 요정족 방패를 주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게 되면 득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요정족 방패, 가죽, 초록 물약, 정령의 수정(윈도 워크), 할파스의 집념

도마뱀

도마뱀

마지막으로 카오일 때 정말 귀찮은 도마뱀입니다. 비선공 몬스터이며 레벨이 낮아서 잡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모이게 되면 상당히 아프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드랍 아이템 : 체력의 가더, 가죽, 초록 물약, 할파스의 집념

이 밖에도 도펠겡어, 크랩맨, 악어, 사악한 셀로브가 있지만 좋은 아이템을 주지 않고 거울의 숲 지역에서 외곽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넣지 않았습니다. 리니지M 거울의 숲 대부분의 몬스터에게서 뇌신검이 드랍이 되고 많은 몬스터들이 계속 나와서 꾸준히 레벨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초중반에 사냥터를 찾는다면 거울의 숲이 최고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리니지M 라스타바드 가는 방법과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투사 희귀 무기 아이템 드랍하는 몬스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