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흑정령의 수정 사냥터

리니지M에서 < 다크엘프 >라는 새로운 클래스가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새롭게 시작을 하거나 기존에 부케를 만들어서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신규서버 블루디카 같은 경우에는 다크 엘프의 비율이 상당히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데미지가 정말 높기 때문에 사냥을 할 때도 굉장히 빠른데 그 이유는 바로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스킬 때문입니다.

효과를 보게 되면 ” 192초 동안 일정 확률로 술자가 착용한 무기에 데미지 2배의 효과가 적용 “된다는 것으로 다크 엘프의 꽃 같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더블브레이크 사냥터

더블브레이크

아덴 대륙 맵에서 < 아덴집시촌 >이라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30번 아덴 집시촌, 65번 풍룡의 상흔 2군데에서 < 정예 흑기사 >라는 몬스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블브레이크

아덴집시촌에 도착하게 되면 중앙에서 북쪽으로 가서 사냥하는 방법과 남쪽으로 이동을 해서 사냥을 하는 방법 2가지입니다. 북쪽 지역 같은 경우는 다른 지역으로 가지 않기 때문에 편한 반면에 유저들이 많이 있고 남쪽은 넓게 분포되어 있지만 거울의 숲으로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덴 집시촌에서 북쪽과 남쪽을 한번 가보시고 유저들이 적은 쪽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추천 게시물 :

리니지M 거울의 숲 희귀부터 고급까지 드랍템

리니지M 라스타바드 가는 방법과 드랍 아이템 정리

사냥터 드랍되는 아이템

더블브레이크

아덴의 집시촌이나 풍룡의 상흔으로 가게 되면 정예 흑기사라는 창을 들고 있는 검은색 몬스터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강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어느 정도 레벨이 되면 어렵지 않게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아이템들을 드랍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정예 흑기사 드랍 아이템 : 살천의 활, 강철 면갑, 어둠의 망토, 흑정령의 수정(더블 브레이크), 활파스의 집념, 갑옷 마법 주문서, 물약, 티셔츠, 사각방패, 미늘창, 낡은 신체의 벨트

정예 흑기사는 굉장히 다양한 아이템을 주고 흑정령의 수정(더블 브레이크)를 주기 때문에 정말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면서 노리는 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검은 기사단 선착장이라는 곳에서 볼 수 있다고 하지만 가보시면 정예 흑기사는 없다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덴 집시촌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더블브레이크

정예 흑기사에게서 얻을 수 있지만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명예 코인을 모아서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혈맹 등급은 7이며 명예코인은 8만개가 필요합니다. 상당히 오래 모아야 하는 점에서 사냥터에서 얻으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블브레이크

이렇게 다크엘프의 필수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흑요석의 정령이 나오는 사냥터를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먹기 위해서 사냥을 해보고 있는데요. 확률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해서 꼭 드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다크엘프 스킬북 드랍 정보 정리

▶ 리니지M 용의 계속 던전 5층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라스타바드 가는 방법과 드랍 아이템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