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라스타바드 가는 방법과 드랍 아이템 정리

리니지M 라스타바드 사냥터는 7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주말(토요일 ~ 일요일)만 할 수 있는 곳으로 3시간 사냥이 가능하며 시간 충전석을 구매해서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라스타바드는 핫 타임 시간이 존재하는데 토요일 20:00 ~ 21:00 까지로 이때는 보스 몬스터와 친위대가 대거 출현하며 높은 확률로 아이템이 드랍합니다.

70레벨에 사냥이 가능하다고 해도 몬스터들이 강하기 때문에 아이템 컬렉션과 제작 위한 재료를 모으기 위해서는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되기 때문에 주말에 열리는 시간은 다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라스타바드 가능 방법과 드랍 아이템을 정리하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리니지M 라스타바드

리니지M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는 우측 메뉴에서 던전으로 들어가게 되면 월드 던전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라스타바드, 테베라스 사막, 무너지는 섬, 잊혀짐 섬이 있고 요일에 따라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레벨이 된다면 꼭 참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니지M 라스타바드

리니지M 라스타바드 특수 던전으로 입장을 하게 되면 마을로 가게 되는데 여기서 잡화 상인과, 주문서 상인이 있어서 여기서 필요한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시면 중앙 광장 텔레포터 NPC가 보이는데 클릭하게 되면 중앙 광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리니지M 라스타바드

중앙 광장으로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몬스터들이 있고 4개의 지역을 갈 수 있는데 위에 표시한 것처럼 마령군왕, 명법군왕, 마수군왕, 암살군왕 전령 NPC가 있어서 클릭하면 갈 수 있습니다. 사냥할 지역을 선택하는 것은 어떤 컬렉션을 먼저 맞출 것인지를 판단하고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집무실 

리니지M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 4개 지역 중에 한 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유저들이 많이 사냥을 하고 있는데 몬스터들이 조금 더 강하고 많이 나오는 곳은 집무실이라는 곳입니다.

리니지M 라스타바드

지도를 클릭하게 되면 집무실 가는 곳을 찾을 수 있는데 들어가게 되면 라인들이 사냥을 하기 때문에 어떤 서버는 통제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라스타바드 사냥을 할 때는 피격 알림 설정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수 버프

라스타바드 던전은 각 지역마다 특수 버프가 있어서 클래스에 따라서 더 빠르게 사냥이 가능하게 됩니다.

  • 데빌로드 재단, 명법군왕의 집무실 : 명번군의 축복(INT +2)
  • 흑마법 연구실, 마령군왕의 집무실 : 마령군의 축복(원거리 명중 +3)
  • 지하 결투장, 압살군왕의 집무실 : 암살군의 축복(근거리 명중 +3)
  • 돌격대 훈련장, 마수군왕의 집무실 : 마수군의 축복(근거리 대미지 +1)

아이템 컬렉션

리니지M 라스타바드

리니지M 라스타바드 던전은 레벨업과 아이템 획득을 위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이템 컬렉션을 맞추기 위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얻기 쉬운 징표 같은 경우에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아이템 컬렉션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모아서 인장으로 제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니지M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은 일반 아이템이라도 위에 보이는 것처럼 아이템 컬렉션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모아두었다가 강화를 해서 맞추셔야 합니다. 거래소에서도 거래가 되기 때문에 빠르게 맞추고 싶은 분들은 구매를 해서 하실 수도 있습니다.  

드랍 아이템

리니지M 라스타바드

드랍하는 아이템 확인은 라스타바드 들어가는 창에 보시게 되면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목록으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핫 타임 시간과 일반 시간에 드랍하는 아이템이 다른데 주요 드랍 아이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 마령군왕 지역 : 마법서(에이션트 레벨레이션), 마령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마력의 장갑, 변신 제작 코인
  • 마수군왕 지역 : 기술서(퀵 리커버리), 마수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체력 각반, 명예 코인
  • 암살군왕 지역 : 정령의 수정(트리플 업), 암살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은색의 이도류, 명예 코인
  • 명법군왕 지역 : 마법서(글로리 프로텍션), 신성한 완력의 반지, 신성한 민첩의 반지, 신성한 지식의 반지, 명법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악세서리 제작 비법서, 마법 인형 제작 코인
  • 중앙광장 지역 : 완력 각반, 민첩 각반, 지식 각반, 라스타바드 시간 충전석, 다크엘프 영혼 결정체

기본적으로 라스타바드 장비 상자가 나오는데 강화를 해서 아이템 컬렉션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획득하게 되면 버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코인을 모으실 분들은 지역마다 나오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위의 목록을 보시고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핫 타임 이벤트 때는 보스가 등장하게 되는데 나오는 장비 목록이 많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 라스타바드 설명에서 확인을 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리니지M 라스타바드 던전은 핫 타임 시간을 확인해서 사냥을 하는 것이 좋은데 아인하사드 퀘스트 진행을 할 수 있고 단테스의 친위대는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드랍하기 때문에 찾아서 잡는 것이 좋습니다.

70레벨이 되었다면 리니지M 라스타바드 던전은 꾸준히 사냥을 해서 아이템도 획득하고 컬렉션도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방어력 AC 올려주는 컬렉션 아이템들을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