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군주의 위엄 망토 옵션과 드랍 정보

리니지M 군주의 위엄 망토는 모든 옵션이 +1이 되기 때문에 군주 망토에서 대체 불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군주의 위엄을 쓰고 마법 방어가 부족하다면 마법 망토를 추가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리니지M 군주의 위엄은 거래소에서 가격이 낮게 형성되어 있어서 구매를 해서 쓸 수도 있지만 레벨이 초반이라면 군주의 위엄이 나오는 사냥터에서 레벨업을 하면서 구하시는 것도 좋기 때문에 군주의 위엄을 드랍하는 몬스터와 옵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 NC 홈페이지 바로 가기

리니지M 군주의 위엄

리니지M 군주의 위엄

군주의 위엄 옵션을 보게 되면 모든 스탯이 있는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AC -2 이외에 STR, INT, WIS, DEX, CON, CHA가 모두 +1이며 안전 강화 4로 군주 클래스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군주에게 망토는 군주의 위엄이 진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군주의 위엄 거래소 가격

리니지M 군주의 위엄

군주 클래스를 하는 분들이 적기 때문에 군주 전용 아이템들은 가격이 낮게 형성되어 있는데 군주의 위엄 같은 경우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하는 거울의 숲과 에바 왕국에서 나오기 때문에 매물은 항상 있고 가격도 위의 보이는 것처럼 낮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도펠겡어

리니지M 군주의 위엄

군주의 위엄은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는 < 도펠겡어 >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되는데 자신의 모습으로 바뀌어서 공격을 해오는 몬스터입니다.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하는 곳이지만 몬스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자동 사냥을 돌려놓게 되면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펠겡어는 잊혀진 섬, 거울의 숲, 남부 필드, 하이네 늪지대에서 볼 수 있는데 인벤의 정보를 기준으로 본다면 군주의 위엄은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는 도펠겡어에서 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거울의 숲 : 군주의 위엄, 정신의 벨트, 할파스의 집념
  • 남부의 필드, 하이네 늪지대 : 뇌신검, 수정 갑옷, 은장검, 정신의 벨트, 할파스의 집념
  • 잊혀진 섬 : 봉인된 고대의 가죽 갑옷, 봉인된 영웅 방어구 제작 비법서, 희귀 마법 인형 카드 상자, 무관의 방패, 무관의 갑옷, 무관의 투구, 무관의 망토, 무관의 부츠, 무관의 장갑, 희귀 제작 비법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명예 코인, 할파스의 집념

사냥터에 따른 도펠겡어 드랍 아이템을 정리한 것입니다. 군주의 위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거울의 숲에서 사냥을 하면 되는데 자동 사냥을 하게 되면 남부의 필드와 하이네 늪지대로 가기도 하기 때문에 뇌신검 같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는 행운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리자드맨 검사

리니지M 군주의 위엄

리니지M 군주의 위엄이 가장 잘 나오는 몬스터는 < 리자드맨 검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데나를 많이 주기 때문에 초반에 에바 왕국 3층에서 하루 입장 가능 시간을 채우는 분들이 많은데 이때 저도 획득을 했습니다.

리자드맨 검사는 아덴 집시촌과 에바 왕국 던전 3층에서 볼 수 있는데 비 선공이기 때문에 큰 위험 없이 잡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 특징은 작은 몬스터이며 약점은 바람입니다.

  • 리자드맨 검사 : 군주의 위엄, 순간이동 주문서, 비늘 갑옷, 은장검, 할파스의 집념, 초록 물약, 용기의 물약

리니지M 군주의 위엄 망토는 사냥을 많이 하는 곳에서 나오기는 하지만 리니지M 자체가 아이템 드랍률이 낮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레벨업을 위해서 사냥을 한다고 생각하고 하시면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제작 코인 변신, 마법 인형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