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특수 던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들을 정리 “

리니지M에는 하루에 제한적인 시간으로 사냥을 하는 특수던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은 직접 이동도 할 수 있지만 메뉴에서 던전으로 들어가시면 특수 던전이라고 분류되어서 아데나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특수 던전 중에는 레벨업만 하는 것이 아닌 좋은 아이템을 주는 던전도 있기 때문에 아인하사드가 충분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선택적으로 사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인기가 좋은 특수 던전은 몽환의 섬이라는 곳으로 아데나를 많이 주는 몬스터가 많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하루에 꼭 하게 되는 던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그림자 신전, 상아탑은 희귀 아이템와 영웅 제작 비법서라는 고가의 아이템이 나오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많이 하는 리니지M 특수 던전입니다. 이 밖에도 버림받은 자들의 땅, 고대 정령의 무덤, 오만의 탑 1층이 있는데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 정보를 보실 수 있지만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버림받은 자들의 땅

리니지M 특수 던전

리니지M 특수 던전 버림받은 자들의 땅은 초기에는 인기가 좋았던 던전이었지만 낮은 경험치와 함께 좋은 아이템을 주지 않기 때문에 점점 외면을 받고 있는 던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가 보통 3만대를 준다면 다른 던전은 2배 이상을 주기 때문에 고렙 유저들은 잠시 휴식을 취할 때 아니면 입장조차 안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특히 무과금은 이곳에서 얻을 것이라고는 경험치와 날이 빠진 무기라는 아이템인데 잘 드랍이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사냥을 하지 않는 곳이 되었습니다.

무과금은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아인하사드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고가의 아이템이 나오는 사냥터에서 주로 사냥을 하며 아데나 소비가 많기 때문에 몽환의 섬과 용의 계곡 같은 곳에서 사냥을 많이 하게 됩니다. 저도 초반에는 정말 많이 갔던 사냥터이지만 최근에는 가본적이 없는 사냥터입니다.

※ 버림받는 자들의 땅 드랍 아이템 : 각인 장비 상자,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날이 빠진 무기, 가속 물약 상자

2. 몽환의 섬

리니지M 특수 던전

리니지M 특수 던전 몽환의 섬은 아데나를 많이 주는 사냥터이고 몬스터들이 옹기 종기 모여 있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사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정 같은 경우에는 이곳에서 사냥을 하면 많은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어서 기본적으로 하는 대표적인 리니지M 특수 던전 입니다.

아데나 뿐만 아니라 강화 마법 주문서를 드랍하고 몬스터들도 약하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1시간 사냥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쉬울 정도인 곳으로 무과금이라면 아데나가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사냥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위에 소개한 버림받는 자들의 땅과는 다르게 유저끼리 PVP가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초기에는 라인간의 견제, 막피가 있었던 곳입니다. 지금은 다른 사냥터들이 나왔기 때문에 굳이 이곳에서 PVP를 하지는 않습니다.

※ 몽환의 섬 드랍 아이템 : 퓨어 엘릭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3. 고대 정령의 무덤

리니지M 특수 던전

리니지M 특수 던전 고대 정령의 무덤은 처음에 나왔을 때 좋은 스킬북이 나온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던 사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드랍율이 너무 낮기 때문에 제가 플레이를 하면서 득하셨다는 분을 본적이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각 속성별 지역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중간 텔레포트를 통해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버림받은 자들의 땅보다는 경험치가 약간 높으며 아데나를 적게 나마 주기 때문에 고가의 아이템을 바라면서 사냥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 고대 정령의 무덤 드랍 아이템 : 오리하루콘 단검, 영웅 제작 비법서, 마법서(캔슬레이션), 정령의 수정(플루트 워터), 정령의 수정(스트라이커 게일), 정령의 수정(어스 바인드), 정령의 수정(소울 오브 프레임),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희귀 제작 비법서, 멸마의 반지, 불의 피혁, 고급천, 고급철, 바람의 피혁, 고급 보석, 물의 피혁, 땅의 피혁, 고급 가죽, 심연의 반지, 마법서(콘 오브 콜드), 마법서(선버스트), 마법서(이럽션), 마법서(헤이스트), 마법서(어드밴스 스피릿),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무기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위의 드랍 아이템들의 목록을 보게 되면 정말 나오는 것이 많아서 잘 나올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보통은 강화 주문서, 봉인된 무기 마법 제작 비법서를 획득하기 위해서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 나오는 아이템으로는 재료들인데 고급들이 나오기 때문에 모아두게 되면 아이템 제작을 할 때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오만의 탑 1층

오만의 탑 1층

리니지M 특수 던전 오만의 탑은 좋은 아이템들이 잘 나오는 사냥터이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데 리니지M 특수 던전 입장이 가능한 곳은 1층입니다. 직접 입구까지 이동할려고 하면 힘든데 특수던전 기능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냥을 통해서 얻는 이동 주문서가 있다면 10만 아데나를 소비하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고층으로 가게 되지만 무난하게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이 1층이기 때문에 사냥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주일에 7시간을 사냥을 할 수 있으며 입장 레벨 제한은 68레벨입니다. 입장 레벨이 되어서 오게 되면 장비가 좋지 않게 되면 사냥이 수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입구쪽에서 사냥을 하게 되면 사냥을 하기가 어렵지는 않은 곳입니다. 오만의 탑은 경험치를 많이 주는 사냥터이고 아이템들도 다른 곳에 비하면 잘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해야 하는 대표적인 던전입니다.

※ 오만의 탑 1층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마법서(이뮨 투 함), 기술 교본(마법탄 : 그랩), 제니스의 반지, 신관의 장갑, 무관의 장갑,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요정족 방패, 강철 부츠, 메두사 방패, 기사의 면갑, 보호 망토,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바람의 피혁, 흑정령의 수정(쉐도우 아머), 오만의 탑 1층 이동 주문서, 오만의 탑 2층 이동 주문서, 봉인된 오만의 탑 1층 이동 부적,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축복 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저주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저주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1층에서 주문서를 얻어서 계속 위로 올라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사냥을 해야 하는 곳이고 운이 좋다면 좋은 아이템을 득할 수도 있고 기본적으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같은 아이템은 꾸준히 사냥을 하다보면 꽤 득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쓰거나 거래소에서 판매를 하게 되면 다이야를 얻는 효자 같은 사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그림자 신전

그림자 신전

리니지M 특수 던전 그림자 신전은 레벨업을 하기 좋다고 해서 고렙들도 사냥을 하는 특수 던전입니다. 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많게 되면 다른 층으로 이동해서 사냥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좋고  이미지에서 보시듯이 정말 많은 몬스터들이 있기 때문에 끊김없이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이 많이 있어도 워낙에 몬스터가 많아서 레벨업을 하실려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특수 던전입니다.

아데나를 드랍하지 않기 때문에 무과금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는 곳이지만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가 나오는 만큼 꾸준히 사냥을 하는 것이 좋은 사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림자 신전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영혼석 파편

6. 상아탑 7층

9998074B5ABC2ECE0D 1 1

리니지M 초기에는 마물의 기운을 얻기 위해서 사냥을 했던 상아탑이지만 현재는 좋은 아이템들이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는 분들이 많은 특수 던전입니다. 4층으로 이동이 가능하긴 하지만 좋은 아이템이 나오지 않는 만큼 7~8층에서 사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웅 제작 비법서부터 희귀 아이템들이 나오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해서 노려볼만합니다. 오후 11시에는 보스 데몬이 출현하기 때문에 이 시간대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상아탑 7층 드랍 아이템 : 전설 제작 비법서, 흑정령의 수정(쉐도우 쇼크), 마법서(미티어 스트라이크), 데몬의 지팡이, 데몬의 갑옷, 데몬의 부츠, 데몬의 장갑, 데몬의 투구, 영웅 제작 비법서, 데몬의 숨결, 지식의 티셔츠, 민첩의 티셔츠, 완력의 티셔츠, 파워 글로브, 바람의 베레모, 희귀 제작 비법서, 악마의 가죽, 마물의 기운, 퓨어 엘릭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상아탑 던전의 크기가 크지 않고 몹들의 숫자가 적은 곳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몰리는 시간대에 사냥을 할 경우에는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입장을 해서 유저들의 수를 파악을 하고 사냥을 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7층은 혈맹 퀘스트로도 나오기 때문에 유저숫자를 보시고 사냥을 하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특수 던전 하루에 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이 있기 때문에 아네나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몽환의 섬, 경험치를 원하신다면 그림자 신전,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상아탑과 오만의 탑을 꾸준히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제작 코인 변신, 마법인형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

▶ 리니지M 라스타바드 던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 목록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