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기사의 무기 비손상검 데스블레이드

”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비손상검으로 인기 좋은 데스블레이드 드랍 장소 “

리니지M 기사는 무기를 몇 개를 들고 다녀야 하는 클래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몬스터 중에서도 무기가 손상을 주는 것이 있기 때문에 비손상 무기도 역시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쓰는 무기는 다마스커스 검이고 뇌신검, 마족의 검 그리고 데스블레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다마스커스나 뇌신검은 일반 필드에서도 잘 나오는 편이지만 데스 블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오만의 탑 2층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매물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가격도 상당히 비싼 편인데요. 전천후 검이기 때문에 인기가 좋습니다. 어떤 몬스터에게서 < 데스블레이드 >에서 나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데스블레이드는 한손검이며 옵션은 무기 명중 +2, 큰 대상 대미지 10, 작은 대상 대미지 16이며 현재 저희 서버에서는 4000다이야에 거래가 되고 있을 정도로 가격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고인챈으로 가게 되면 배로 증가합니다.

불신의 댄싱 소드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데스블레이드 검이 나오는 사냥터는 오만의 탑 2층이며 < 불신의 댄싱 소드 >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입구 앞쪽에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안쪽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됩니다. 오만의 탑 2층은 근접들보다는 마법사들이 사냥을 하기 좋은 곳인데요.

이유는 불신의 셔큐버스가 여러 마리가 달라붙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입구 근처에서 사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데스 블레이드,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흑정령의 수정(버닝 스피릿츠), 할파스의 집념,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2층, 3층 이동 주문서, 체력 회복제, 고급 체력 회복제, 마법인형 소환 주문서, 변신 주문서, 축복의 가루, 엘븐와퍼 입니다.

이외에 입구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들과 드랍하는 아이템도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게시물 :

리니지M 방어력 AC 올려주는 컬렉션 아이템들을 정리

리니지M 원거리 회피력 ER을 올려주는 컬렉션 아이템

불신의 다이어울프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불신의 다이어울프는 마법 방어 투구를 잘주는 몬스터로 알려져 있는데요. 비선공이며 약점은 불입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무관의 방패,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마법 방어 투구, 고급 가죽, 할파스의 집념, 마법 인형 소환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2층, 3층 이동 주문서, 체력 회복제, 고급 체력 회복제, 용기의 물약, 축복의 가루, 변신 주문서 입니다.

불신의 미믹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불신의 미믹은 손상몬스터이기 때문에 가장 까다롭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몬스터 때문에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데스블레이드 같은 비손상검들이 인기가 좋은 이유입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무관의 방패, 체력의 가더,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고급철, 할파스의 집념, 마법인형 소환 주문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2층, 3층 이동 주문서, 체력 회복제, 고급 체력 회복제, 악마의 피, 축복의 가루, 변신 주문서 입니다.

불신의 서큐버스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불신의 서큐버스는 오만의 탑 2층이 왜 근접딜러가 사냥하기 힘든지 알 수 있는 몬스터인입니다. 위에 화면에 보이듯이 텔을 타면서 붙고 회복 감소를 하는 저주도 걸기 때문에 몰리게 되면 상당히 힘들 수 있습니다. 선공몬스터이고 약점은 땅입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신관의 마력서, 기사단의 반지, 엘름의 축복,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마법 인형 소환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2층, 3층 이동 주문서, 체력 회복제, 고급 체력 회복제, 축복의 가루, 마나 회복 물약, 변신 주문서 입니다.

이렇게 비손상검인 데스블레이드가 나오는 오만의 탑 2층의 몬스터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꾸준히 사냥을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데스블레이드를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꼭 득템을 하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좋은 모모 앱플레이어

▶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5층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거울의 숲 희귀부터 고급까지 드랍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