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상아탑 8층 희귀 아이템이 드랍되는 사냥터

” 리니지M 상아탑 8층 드랍되는 아이템 목록 “

리니지M 특수 던전이라고 해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는 사냥터가 있습니다. 이곳들은 각자 특징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버림받은 자들의 땅 같은 경우에는 다른 던전이 1시간인데 반해 2시간 사냥을 할 수 있고 많은 몬스터가 있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기에 좋으며 몽환의 섬은 아데나와 마법 주문서가 나와서 하루에 꼭 해야 하는 필수 던전이 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좋은 아이템이 나오는 오만의 탑과 레벨업하기 너무 좋은 그림자 신전도 있습니다. 그리고 희귀 아이템이 드랍이 하는 리니지M 상아탑 8층 특수던전이 있습니다.

리니지M은 아이템 드랍 확률이 높지 않기 때문에 오만의 탑은 꾸준히 다니지만 상아탑은 안 다니시는 분들이 주변에 있었습니다. 어떤 아이템들이 나오는지 업데이트 이후의 정보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고 리니지M 상아탑 8층은 데몬이 등장해서 라인들이 통제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근데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는 사냥터인만큼 어떤 아이템들이 드랍되는지 정보를 보시면 꾸준히 사냥을 하게 될 것입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리니지M 상아탑 이동

리니지M 상아탑

상아탑 8층으로 가는 방법은 특수 던전 탭을 보시면 4층과 7층을 아데나로 이동을 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7층으로 이동 후 텔을 따라서 8층으로 이동을 하시면 되는데 4층과 7층 같은 경우에는 유저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사냥을 하는 것이 힘든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유저들이 적은 8층에서 사냥을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층은 순간 이동이 되지 않는 점이 있으며 몬스터들의 레벨이 74 정도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장비와 레벨이 되는 분들이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하루에 1시간 밖에 사냥이 되지 않는 점이 있지만 희귀 아이템들이 나온다는 점에서 꾸준히 사냥을 해야 하는 사냥터입니다. 그러면 리니지M 상아탑 8층에 등장하는 몬스터로 드랍 아이템을 알아보겠습니다.

앙가스

리니지M 상아탑

상아탑 8층에는 몬스터의 종류가 그리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 중에서 용처럼 생긴 녀석인 < 앙가스 >는 비선공 몬스터이며 크기는 소 약점은 물입니다. 70대 정도의 레벨이라면 큰 어려움 없이 잡을 수 있는 몬스터입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완력의 티셔츠, 민첩의 티셔츠, 지식의 티셔츠, 악마의 가죽, 마물의 기운을 드랍합니다.

악마의 가죽은 재료 아이템으로 쓰이게 되며 마물의 기운은 할파스의 집념과 같이 아이템 상점에 팔게 되면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5층 드랍 아이템 정리

상아탑 레서 데몬

리니지M 상아탑

< 상아탑 레서 데몬 >은 보스 몬스터인 데몬하고 비슷하게 생겨서 보스 데몬을 등장했을때 잘못해서 때려서 즉사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몬스터 특성은 비선공으로 약점은 물입니다. 위에 소개를 한 몬스터들과 다르게 영웅 제작 비법서를 드랍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득템을 할 수 있는 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영웅 제작 비법서, 완력의 티셔츠, 민첩의 티셔츠, 지식의 티셔츠, 악마의 가죽, 마물의 기운을 드랍합니다.

바포메트의 분신

리니지M 상아탑

바포메트의 분신 몬스터는 선공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안하는 경우에 몰리게 되면 상당히 아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벨도 위에 소개한 몬스터보다 1레벨이 더 높기 때문에 장비와 레벨이 안될 경우에는 모니터를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완력의 티셔츠, 민첩의 티셔츠, 지식의 티셔츠, 악마의 가죽, 마물의 기운을 드랍합니다.

보스 데몬

리니지M 상아탑

리니지M 상아탑 8층 보스는 < 데몬 >으로 치열한 서버같은 경우에는 하루 이용시간 1시간을 다 소비하도록 싸움을 벌이기도 하는 보스 몬스터입니다. 비선공이며 레벨은 84로 혼자서는 잡을 수 없을만큼 강합니다. 그리고 손상 몬스터이기 때문에 무기도 비손상으로 때려야 합니다. 매일 23:00에 등장을 하기 때문에 이때는 피해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드랍하는 아이템도 보스이기 때문에 좋은 것을 많이 주는데 마법서(미티어 스트라이크), 흑정령의 수정(쉐도우 쇼크), 전설 제작 비법서, 데몬의 숨결, 데몬의 지팡이, 데몬의 갑옷, 데몬의 부츠, 데몬의 장갑, 영웅 제작 비법서, 데몬의 투구, 기술 교본(대시), 파워 글로브, 희귀 제작 비법서, 악마의 가죽, 마물의 기운,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퓨어 엘릭서를 드랍하게 됩니다.

상아탑은 4층부터 8층까지 좋은 아이템들이 드랍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레벨과 장비에 맞는 층을 선택해서 사냥을 꾸준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8층은 희귀 아이템이 드랍이 되기 때문에 하루 1시간은 상아탑 사냥을 위해서 쓰는 것이 좋은 아이템을 득할 수 있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아직은 득하지 못했지만 가끔 전체 메세지를 보게 되면 득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몽환의 섬과 함께 필수 사냥터이기 때문에 안하셨던분들이라면 꾸준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거울의 숲 희귀부터 고급까지 드랍템

▶ 리니지M 마법 방어 MR을 올려주는 아이템들 목록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