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요정족 방패 드랍 몬스터와 컬렉션 정보

리니지M 요정족 방패 장비는 초반 방패로 많이 사용되는데 서버마다 다를 수 있지만 사냥을 많이 하는 사냥터에서 나오기 때문에 거래소에 항상 매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 같이 무과금으로 아이템 컬렉션을 채우기 위해서 구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요정족 방패가 드랍을 하는 곳은 거울의 숲, 밀림 지대, 오만의 탑 1층, 에바 왕국, 용의 계곡 사냥터로 꾸준히 사냥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요정족 방패가 필요한 컬렉션과 드랍하는 몬스터를 알아보겠습니다.

거래소

리니지M 요정족 방패

제가 하는 서버는 데포 1인데 거래소에서 요정족 방패를 검색하게 되면 기본 25다이야이며 +5은 36다이야, +7은 210다이야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매물을 보게 되면 레벨업을 많이 하는 사냥터에서 나오지만 의외로 적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템 컬렉션

리니지M 요정족 방패

리니지M 요정족 방패는 안전 강화가 6이라서 그런지 아이템 컬렉션은 대부분이 +7(4개), +8(3개)로 되어 있습니다. 모두 맞추게 될 경우에 원거리 회피력 +3, CON +1, 최대 MP+30, 경험치 보너스 0.1%, 이동 속도 +0.5%가 오르게 됩니다.

원거리 회피력을 +3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요정족 방패를 구해서 강화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리니지M 요정족 방패

리니지M 요정족 방패

요정족 방패가 드랍하는 몬스터는 밀림지대,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는 < 키위 패롯 >이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초반부터 중반까지 사냥을 가장 많이 사냥터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많은 곳입니다.

– 키위 패롯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요정족 방패, 정령의 수정(윈드 워크), 할파스의 집념

리니지M 요정족 방패

그 다음 아데나와 득템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는 용의 계곡 필드에서 볼 수 있는 < 코카트리스 >라는 몬스터에서도 드랍이 됩니다. 거대 코카트리스와 헷갈릴 수 있는 비선공이며 작습니다.

– 코카트리스 드랍 아이템 : 마력의 단검, 희귀 제작 비법서, 어둠의 머리띠, 요정족 방패, 반사 방패, 무기 마법 주문서, 마법서(이럽션), 할파스의 집념

크러스트시안

에바 왕국에서 볼 수 있는 < 크러스트시안 >에게서도 드랍이 됩니다. 수정 단검을 득하기 위해서 많이 사냥을 하는 곳으로 선공 몬스터이며 무기가 손상되기 때문에 비손상 무기를 착용하고 사냥을 해야 합니다.

– 크러스트시안 드랍 아이템 : 수정 단검, 요정족 방패, 투사의 서판(각성 : 파푸리온),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왜곡의 키메라

마지막으로 오만의 탑 1층에서 볼 수 있는 < 왜곡의 키메라 >에게서도 요정족 방패를 드랍합니다. 1층은 어느 정도 장비와 레벨이 되어야 편하게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고층들이 나오면서 사냥하는 유저가 많이 줄어든 곳입니다.

– 왜곡의 키메라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요정족 방패, 오만의 탑 1층 이동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2층 이동 주문서, 흑정령의 수정(쉐도우 아머), 할파스의 집념

리니지M 요정족 방패 드랍 몬스터와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거울의 숲에서 레벨업을 위해서 사냥을 하다 보면 인벤이 들어올 때가 있을 정도로 다른 아이템에 비해서 낮은 드랍률은 아니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시면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리니지M 기란 감옥 초반 희귀 아이템 획득 사냥터

▶ 리니지M 제작 코인 변신, 마법인형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