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총사 영웅 스킬북 드랍하는 일반 몬스터

” 리니지M 총사 영웅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사냥터 정리 “

리니지M 총사 영웅 스킬북 같은 경우에는 보스를 잡거나 스킬북 이벤트를 할 때 얻을 수 있는데 라인이어야 하고 캐쉬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구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 몬스터에서 드랍이 되는 영웅 스킬북은 무엇이 있을까 찾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영웅 스킬북이 일반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되는 것은 아니고 브레이크 : 어스 바인드, 브레이크 : 이뮨 투 함, 포커스 업, 마법탄 : 그랩이 드랍됩니다. 영웅 아이템이기 때문에 얼마나 사냥을 해야 나올지는 알 수가 없을 정도로 드랍률이 낮기 때문에 기대를 내려 놓고 사냥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브레이크 : 어스 바인드

영웅 스킬북

브레이크 : 어스 바인드는 대상에 걸려있는 어스 바인드 효과를 없애는 것으로 용의 계곡 던전 6층에서 볼 수 있는 < 지룡의 문지기 >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몬스터 특징은 약점은 불이고 선공입니다.

용의 계곡 6층은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사냥을 하는 분들이 꽤 있는 곳으로 1층부터 가셔도 되고 하딘의 텔레포트로 5층으로 가신 후에 6층으로 가셔도 됩니다.

– 지룡의 문지기 : 천사의 지팡이, 파괴의 이도류, 무관의 망토, 신관의 망토, 희귀 제작 비법서, 기술교본(브레이크 : 어스 바인드)

브레이크 : 이뮨 투 함

영웅 스킬북

브레이크 : 이뮨 투 함은 엘모어 격전에서 볼 수 있는 < 엘모어 대장군 >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몬스터 특징은 약점은 불이고 언데드이며 선공입니다. 이곳은 몬스터들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레벨업을 위해서 사냥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느 정도 장비가 되어야 사냥이 가능한 곳입니다.

– 엘모어 대장군 : 기술 교본(브레이크 : 이뮨 투 함), 대검, 무기 마법 주문서, 기술서(리덕션 아머), 기사의 면갑

포커스 업

영웅 스킬북

포커스 업은 용의 계곡 던전 4층과 5층에서 볼 수 있는 < 지룡의 해골 돌격병 >에서 드랍이 되는데 몬스터 특징은 약점은 불이며 언데드입니다. 이곳은 유저들이 많은 곳이어서 잡는 것이 힘들 정도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캡쳐를 하기 위해서도 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 지룡의 해골 돌격병 : 기술 교본(포커스 업), 뇌신검,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갑옷 마법 주문서, 기술서(쇼크 스턴), 마법 망토

마법탄 : 그랩

영웅 스킬북

마법탄 : 그랩은 화룡의 둥지에서 볼 수 있는 < 불타는 궁수 >가 드랍을 하며 몬스터 특징은 약점은 물이고 선공입니다.이곳은 사냥을 하기가 힘든 곳으로 알려져 있어서 유저들이 거의 없는 곳으로 장비가 좋지 않다면 오래 사냥을 하기가 힘듭니다.

– 불타는 궁수 : 기술 교본(마법탄 : 그랩), 트리스탄의 라이플

영웅 스킬북

마법탄 : 그랩을 또 드랍하는 몬스터가 있는데 거울의 숲, 글루디오 던전(3~5층)에서 거미처럼 생긴 < 셸로브 >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비슷하게 생긴 것들이 많기 때문에 헷갈릴 수 있는데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은 글루디오 던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셸로브 : 기술 교본(마법탄: 그랩), 마법서(이럽션), 무명 로브, 부츠

리니지M 총사 영웅 스킬북 중에서 일반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되는 것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드랍률이 정말 낮기는 하지만 원하시는 스킬북을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아이템 드랍되는 몬스터 정리

▶ 리니지M 총사 클래스 무기 아이템 드랍하는 몬스터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