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총사 클래스 무기아이템을 드랍하는 몬스터

리니지M에서 요정과 같은 원거리 클래스로 등장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요정과는 다른 다양한 스킬들이 있기 때문에 PVP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데 초반에 장비를 맞추기 위해서 어떤 곳에서 무기아이템이 드랍이 되는지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리니지M 총사 클래스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무기들이 어디서 드랍을 하고 어떤 몬스터에게서 나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영웅이나 전설 같은 경우에는 드랍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급과 희귀 아이템이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라이플, 캐넌, 블래스터 종류별로 알아보겠습니다.

1. 트리스탄의 라이플(희귀)

리니지M 총사

트리스탄의 라이플은 희귀 아이템으로 옵션을 보게 되면 나쁜 편이 아니면 양손무기입니다. 안전 강화는 6이기 때문에 7~9까지 만들 확률도 좋은 편입니다. 근데 드랍하는 몬스터가 < 불타는 궁수 >밖에 없다는 점이 구하기 힘들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매물도 현제 제가 하는 서버는 2개뿐 없고 평균 2000다이야 정도하고 있습니다.

※ 불타는 궁수 드랍 아이템 : 기술 교본(마법탄:그랩), 트리스탄의 라이플, 사냥꾼 활, 염령의 장갑, 할파스의 집념, 엘븐 와퍼

2. 둠 블래스터(희귀)

리니지M 총사

둠 블래스터도 희귀 아이템으로 옵션에 관통효과가 있으며 양손무기입니다. 안전 강화는 6으로 고인챈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이 무기아이템 역시 드랍하는 몬스터가 하나라는 점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고 관통 효과 떄문인지 가격이 꽤 높은 편입니다. 저희 서버에서는 매물이 2개 있으면 평균 3800다이야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드랍하는 몬스터는 용의 계곡 던전 6층에 < 지룡의 서큐버스 퀸 >에서 드랍이 됩니다.

※ 지룡의 서큐버스 퀸 드랍 아이템 : 각인 장비 상자, 광풍의 도끼, 무관의 망토, 신관의 만토, 희귀 제작 비법서, 둠 블래스터, 흑정령의 수정(언케니 닷지), 할파스의 집념

3. 금빛의 라이플(고급)

리니지M 총사

희귀 다음으로 그나마 구하기 쉬운 고급입니다. 금빛의 라이플은 양손무기이면 여깃 안전 강화는 6입니다. 드랍하는 사냥터가 요정이나 기사들이 사냥을 많이 하는 곳인 남부필드와 하이네 늪지대 < 라미아 >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근데 라미아는 많이 있는 몬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하게 되면 잡는 것은 쉽지 않은 점도 있습니다. 저희 서버에서는 매물이 10개 정도이며 가격은 평균 30다이야입니다.

※ 라미아 드랍 아이템 : 메일 브레이커, 금빛의 라이플, 수령의 반지, 영혼의 벨트, 가죽, 무기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4. 헌팅 라이플(고급)

리니지M 총사

헌팅 라이플도 고급이며 역시 양손무기입니다. 안전 강화는 6이며 어렵지 않은 사냥터에서 드랍이 됩니다. 아덴 집시촌, 에바왕국 던전 3층에서 볼 수 있는 < 리자드맨 마법사 >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아데나를 꽤 주기 때문에 사냥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아이템들이 드랍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리자드맨 마법사 드랍 아이템 : 힘의 지팡이, 멸마의 반지, 마나 수정구, 헌팅 라이플, 할파스의 집념

5. 더블 캐넌(고급)

고급 중에서 가장 사냥을 안하는 사냥터에서 나오는데 드워프 브락에서 < 정예 드워프 창병 >이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이곳에서 강철 시리즈가 나온다해서 컬렉션을 맞추기 위해서 사냥을 하거나 사냥터가 포화 상태일때 레벨업을 위해서 사냥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70레벨 정도 되면 아주 쉽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저희 서버에서는 평균 29다이야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 정예 드워프 창병 드랍 아이템 : 강철 부츠, 강철 장갑, 강철 방패, 강철 판금 갑옷, 더블 캐넌, 루선해머, 할파스의 집념

6. 붐 스틱(고급)

마지막 아이템으로 붐 스틱이라는 무기 아이템입니다. 양손무기이며 안전 강화 6입니다. 나오는 사냥터는 조금 사냥하기 어려운 엘모어 격전지입니다. 근데 레벨들이 높아지고 고레벨들이 지속적으로 사냥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가격은 굉장히 낮습니다. 저희 서버에서는 매물이 11개 있으며 평균 10다이야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 엘모어 장군 드랍 아이템 : 파멸자의 체인소드, 이계의 면갑, 붐 스틱, 흑정령의 수정(드레스 이베이젼), 투구, 양손검, 기술서(리덕션 아머), 무기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총사가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 직접 구해서 강화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위의 드랍 정보를 보시고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사냥을 해보고 있는데 아직 득은 하지 못했네요. 원하는 무기 아이템을 득하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방어력 AC 올려주는 컬렉션 아이템들을 정리

▶ 리니지M 총사 스킬(마법) 공식 홈페이지의 내용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