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소스 우주 배경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 영상 소스 우주 배경 구한다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받자. “

영상 편집을 할 때 타이틀이나 설명 장면에서 많이 사용되는 것이 배경 영상 소스인데 대부분이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제공하는 소스들을 모아두는 것이 좋기 때문에 영상 소스 우주 배경 4K화질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Rocket Stock 사이트라는 곳으로 유료 소스부터 무료 소스까지 제공을 하는 곳으로 우주 배경 소스는 그래픽 작업으로 만든 것이 아닌 잉크를 사용하여서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며 퀄리티가 높아서 영상 편집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영상 소스 우주 배경

Rocket Stock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상단에 4개의 메뉴가 있는데 그 중에서 FREEBIES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무료 영상 소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서 Nebula : 19 Free 4K Space Background Elements 제목의 영상 소스 우주 배경을 찾아서 들어가게 되면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고 어떻게 제작이 되었는지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소스 우주 배경

제작 과정을 보게 되면 4K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를 사용해서 유리판 같은 곳에 잉크를 뿌려서 움직임을 촬영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영상 소스를 먼저 보았을 때 그래픽 작업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제작 과정을 보니 더 퀄리티가 높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픽 작업으로 만든 영상 소스일 경우에는 섬세한 작업이 힘들기 때문에 어색한 소스들이 있는데 해당 영상 소스는 직접 작업을 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움직임도 어색하지 않고 더 신비로운 느낌의 영상 소스입니다.

영상 소스 우주 배경

영상 소스를 보게 되면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아닌 천천히 움직이는 신비로운 느낌의 영상으로 배경으로 활용해서 타이틀을 제작하거나 다른 효과를 적용해서 더욱 아름다운 우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타이틀을 제작할 때 많이 쓰는데 Videocopilot Saber 무료 플러그인을 활용해서 빛이 나는 글자를 만든 후에 배경을 해당 영상 소스를 사용해서 만듭니다.

영상 소스 우주 배경 사용하면 신비롭고 화려하기 때문에 배경에 글자만 입력해도 멋진 타이틀을 만들 수 있어서 영상 편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영상 소스를 다운로드 받아서 필요할 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에는 이 밖에도 스파크, 연기, 보케, 액션 등 무료 영상 소스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 영상 소스 연기 효과 무료 다운받는 사이트

▶ 잉크 영상 소스 Luma Matte 기능 이용한 활용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