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소스 연기효과 무료 다운받는 사이트

” 전쟁 같은 상황을 연출할 때 사용하기에 좋은 영상 소스 연기 효과 “

영상 편집을 할 때 다양한 소스가 있으면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이 유료이기 때문에 무료로 제공하는 영상 소스를 찾으실 것입니다. 저도 무료 소스를 찾아서 모아두고 있는데 최근에 찾은 사이트에 영상 소스 연기효과 같은 활용도가 높은 영상 소스들이 많아서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The Beat Blog 사이트로 영상 편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로 연기 효과, 우주 배경 소스, 에프터이펙트 템플릿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이 유료이기는 하지만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모두 다운로드 받아두셨다가 필요할 때 쓰시면 영상 편집할 때 유용하실 것입니다.

영상 소스 연기효과

영상 소스 연기효과

The Beat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영상에 관한 이야기를 보실 수 있는데 상단 메뉴에는 영상 편집 강좌, 촬영 강좌, 모션 그래픽, 무료 다운로드로 구분되고 우측에 카테고리는 에프터이펙트, 시네마4D, 파이널 컷,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리졸브, 음향 효과 등 세부 카테고리로 다양한 영상 소식에 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영상 소스는 상단에 보시면 < FREE DOWNLOADS >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 영상 소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

영상 소스 연기효과

무료 다운로드(FREE DOWNLOADS)로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영상 소스부터 사운드, 템플릿 등 많이 있기 때문에 영상 소스 연기효과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상단에 있는 검색 창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는데 검색어는 < FOG >라고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영상 소스 연기효과

FOG로 검색을 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다양한 자료들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제목에 21 FREE 4K FOG라는 영상 소스 연기효과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들어가시게 되면 어떤 영상 소스 인지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게 되면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 영상 폭발 소스, 효과음 무료 다운로드 받는 곳

영상 소스 연기효과

압축을 풀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21개의 영상 소스 연기효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영상 편집할 때 적용하는 방법은 소스를 불러오신 후에 배경 영상 위에 위치하게 하신 후에 Blending mode(혼합 모드) 이용하여서 합성을 하신 후에 Matte, Color Grading 이용하여서 스타일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합성이 잘 되지 않아서 검은색 배경이 지워지지 않는다면 Unmult 무료 플러그인을 사용하게 되면 어렵지 않게 검은색 배경을 제거하고 합성을 할 수 있습니다.

▶ 에프터 이펙트 하트 사방에 퍼지는 영상 소스

▶ 영상 잡티 제거 다빈치 리졸브 Fusion 활용법

▶ 유튜브 영상 편집 위해서 출시한 어도비 프리미어 RUSH CC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