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음악 BGM 다운로드 받는 이어브로

유튜브가 성장하면서 직접 영상을 제작해서 올리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영상 편집에 대한 관심도 많아져서 편집 프로그램, 배경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것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배경 음악 BGM 같은 경우에는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오디오 보관함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료로 퀄리티가 높은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어브로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유튜브 배경 음악

배경 음악

배경 음악 구매하는 것이 부담 되시는 분들은 유튜브 채널 대시보드 들어가신 후에 오디오 보관함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무료 음악, 음향 효과 목록을 볼 수 있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오디오 보관함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했는데 이어브로 사이트에서 구매를 한 이유는 유튜브를 시작할 당시에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글을 보았고 마음에 드는 배경 음악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영상 편집을 할 때 배경 음악은 주제마다 다를 수 있지만 한 두개 정도를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 음악 몇 개 구매를 해서 사용하는 것이 저작권에 대한 부담도 없고 영상 퀄리티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확실히 무료 음악보다는 유료 음악이 퀄리티도 좋았으며 한번 구매를 하게 되면 평생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음원 사이트가 있지만 제가 선택한 이어브로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어브로 사이트

배경 음악

이어브로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첫 화면에서 저작권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 ” 단 한번 구입으로 저작권 걱정 끝 상업적 용도, 무기한, 중복 사용 가능 ” 문구를 통해서 구매 전에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아래를 보게 되면 장르를 보실 수 있는데 선호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직접 키워드를 입력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배경 음악

장르 선택 아래에는 한 주의 베스트, 새로운 음악, 베스트 앨범 등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more 버튼을 눌러서 전체 목록을 보거나 썸네일에 마우스 올려서 음악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음악이기 때문에 들어보지 않으면 선택할 수 없는데 해당 곡 설명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썸네일에서 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료 음원

유료들만 있는 것이 아니고 무료로 제공하는 음원들도 있기 때문에 모두 다운로드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배경 음악 뿐만 아니라 효과음도 있으니 편집할 때 많이 사용한다면 필요한 것을 찾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상 편집을 할 때 배경 음악을 사용하게 되는데 적절한 음원을 사용하게 되면 시청자들이 영상에 집중할 수 있고 퀄리티도 높아지기 때문에 주제에 맞는 음원을 찾고 있다면 이어브로 사이트 방문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MP3 볼륨 평균적으로 조절하는 프로그램

▶ 영상 소스 연기 효과 무료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 영상 폭발 소스, 효과음 무료 다운로드 받는 곳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