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copilot Shockwave 불꽃을 만드는 영상 소스

화려한 불꽃을 만들 수 있는 Shockwave 영상 소스

모션 그래픽을 좋아하거나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Videocopilot라는 곳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양한 소스부터 플러그인을 만들어 내는 곳이기 때문인데 그 중에서 오늘은 멋진 불꽃 소스인 Shockwave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홍보 영상을 보시고 어떤 영상 소스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Shockwave

영상을 보시면 어떤 것들이 정말 환상적이라는 말 밖에 안 나옵니다. 하나 하나 만들려고 한다면 정말 힘들고 저 조차도 공부를 조금했다고 생각했는데 만들라고 하면 정말 몇일이 걸리지 모르겠습니다.

그 만큼 퀄리티가 뛰어다는 소리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것들이 들어있는 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Shockwave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타이틀 영상을 만들 때 배경으로 넣기만 해도 정말 멋진 영상으로 승화를 시켜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색상 같은 경우 에프터이펙트를 통해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Shockwave

그리고 Videocopilot에서 튜토리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이미지처럼 정말 멋진 장면도 만들 수 있습니다. 2D라고 생각할 수 있는 이 소스를 잘 활용을 한다면 이렇게 3D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영상을 제작할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Aftereffect는 2D프로그램이지만 3D처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영화 제작이나 모션 그래픽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오늘 소개하는 Shockwave는 에프터이펙트 말고도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MOV파일로 배경이 뚫려 있기 때문에 합성을 따로 할 필요도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Shockwave

이렇게 오늘은 멋진 소스인 Videocopilot의 shockwave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한번 해보시면 멋진 타이틀 하나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영상 소스 우주 배경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 영상 폭발 소스, 효과음 무료 다운로드 받는 곳

▶ 미국 국기 영상 소스 –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