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아이템

”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희귀 아이템을 노리는 곳 “

리니지M에서 가장 아이템들이 잘 드랍되는 곳 하면 역시 < 오만의 탑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층부터 3층까지 있지만 그래도 가장 아이템들이 잘 나오는 곳 하면 역시 3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걸어서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이동 주문서가 있어야 하는데요.

2층에서 사냥을 하시면 3층 이동주문서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고렙들이 아이템을 먹기 위해서 가는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드랍아이템 목록을 알아보겠습니다.

공포의 켈베로스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공포의 켈베로스는 오만의 탑 3층 입구서부터 볼 수 있는 몬스터로 선공몹이기 때문에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약점은 불이며 비손상입니다.

※ 공포의 켈베로스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마법서(이뮨 투 함),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강철 각반,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물약 변신 주문서(각인), 마법인형 소환 주문서(각인)

공포의 파이어 에그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에서 볼 수 있는 공포의 파이어 에그도 역시 입구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몬스터로 비선공이며 약점은 물, 비손상 몬스터입니다.

※ 공포의 파이어 에그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화염의 활,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젤데이,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물약, 정령의 수정(어디셔널 파이어), 변신주문서(각인), 축복의 가루

공포의 레서 데몬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공포의 레서 데몬은 입구에서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시면 만나보실 수 있는 몬스터로 약점은 물이며 비선공 몬스터로 방어구를 주기 때문에 인기가 좋습니다.

※ 공포의 레서 데몬 드랍 아이템 : 데몬의 갑옷, 데몬의 부츠, 데몬의 장갑, 데몬의 투구,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신관의 로브, 수정 갑옷,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젤데이, 물약, 할파스의 집념, 축복의 가루, 변신 주문서

공포의 나이트메어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공포의 나이트메어는 말이 불타는 몬스터로 비선공이며 약점은 물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볼 수 있습니다.

※ 공포의 나이트메어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무관의 갑옷, 강철 부츠,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물약, 축복의 가루, 변신 주문서, 마법 인형 소환 주문서

공포의 이프리트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공포의 이프리트는 원거리 공격을 하는 몬스터로 선공몹이며 약점은 물입니다. 입구에서 중간 정도까지 가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공포의 이프리트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무관의 갑옷, 군주의 위엄,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흑정령의 수정(더블 브레이크), 불의 피혁,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물약, 축복의 가루, 변신주문서(각인), 마법인형 소환 주문서(각인)

공포의 아그니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에서 볼 수 있는 공포의 아그니는 입구에서 더욱 안쪽으로 들어가야 만나보실 수 있는 몬스터로 선공몹이며 약점은 물입니다.

※ 공포의 아그니 드랍 아이템 :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화염의 활,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마법인형 소환 주문서, 변신 주문서

이렇게 정말 좋은 아이템들이 나오는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드랍 아이템을 알아보았는데요. 대표적인 아이템하면 영웅 제작 비법서, 데몬의 방어구, 더블브레이크,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가 나옵니다.

다른 사냥터에 비해서 좋은 아이템들도 나오지만 드랍율도 좋은 편이라서 레벨이 되신 분들은 꼭 가는 곳이니 68레벨 되시게 되면 한번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비손상검 데스블레이드

▶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5층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사용해서 아이템 얻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