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초반 장비는 각인장비상자에서 획득

리니지M을 하시다보면 장비들을 어떻게 맞출까하는 생각을 많이 하실 것입니다. 특히 리니지M 무과금 이라면 거래소에 있는 장비들을 구입하는 것이 상당히 힘든데요. 좋은 아이템이나 재료템들을 거래소에 팔아서 다이아를 모은다해도 좋은 장비는 비싸기 때문에 하나 하나 살때마다 부담이 되실 것입니다.

기본템은 맞출려고 할때도 비각인 템을 사용한다면 무리가 되기 때문에 각인장비상자를 노려서 기본템 업글부터 희귀템까지 노려보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인장비상자를 얻을 수 있는 사냥터 몇군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리니지M 무과금 – 각인장비상자란?

리니지M 무과금

각인장비상자는 각인(거래불가)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상자로 아인하사드 축복이 없어도 드랍이 되기 때문에 무과금이라면 아인하사드 축복이 다 떨어지면 사냥을 멈추기 보다는 아래에 소개하는 사냥터에서 노려볼만한합니다. 각인장비상자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을 보고 싶으시다면 상점 > 일반 > 각인장비상자에서 돋보기(정보)를 클릭하시면 위의 화면처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고급부터 희귀템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희귀무기부터 희귀방어구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 리니지M 무과금 – 크랩맨(게밭)

리니지M 무과금

가장 대표적인 각인장비상자가 잘 나오는 사냥터입니다. 크랩맨 일면 게밭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요정들이 가장 많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에바왕국입구(33번)에서 북동쪽으로 이동을 하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악어와 크랩맨이 각인장비상자를 드랍을 합니다.

자동사냥을 돌리게 되면 거울의 숲으로 이동을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탐색범위를 OFF를 해서 사냥을 하시면 멀리가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자동사냥이 가능합니다. 요정들이 레벨업을 위해서도 항시 사냥을 하는 곳이라서 경쟁도 치열하지만 시골섭이라면 좋은 사냥터 중에 한곳입니다.

# 리니지M 무과금 – 산적소굴

리니지M 무과금

산적소굴은 퀘스트를 진행하시다가 한번쯤은 만나게 되는 사냥터인데요. 어느 정도 레벨에 도달하신분들이라면 레벨업을 하시게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 산적 >이라는 몬스터가 각인장비상자를 드랍하는데요. 위에 소개를 드린 게밭보다는 느리게 획득이 되지만 경험치와 보스가 등장하는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홀리워크라는 마법사와 갑옷마법주문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 리니지M 무과금 – 개미굴

리니지M 무과금

개미굴은 아데나와 보석을 모으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사냥터인데요. 보스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희귀제작비법서를 얻기 위해서도 유저들이 항시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거대개미와 거대병정개미에서도 각인장비상자가 드랍이 됩니다.

게밭보다는 조금 덜 상자가 나오지만 아데나와 보석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리니지M 무과금

서부사막지대에서도 거대병정개미와 오크전사를 만날 수 있어서 각인장비상자가 잘 얻을 수 있지 않을까 가보았는데요. 역시 다른 곳에 비해서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아데나와 보석을 모으기에는 좋은 사냥터입니다.

# 리니지M 무과금 – 글루디오 던전

리니지M 무과금

철재료를 모으기 위해서 가장 많이 찾는 곳인 글루디오던전입니다. 앵벌이라고 하면 이곳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는데요. 해골궁수, 해골도끼병, 버그베어, 킹버그베어에서 각인장비상자가 드랍이 됩니다. 장비나 레벨이 높지 않아도 사냥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각인장비상자를 드랍하는 사냥터 몇군데를 알아보았는데요. 이 밖에도 흑기사, 장로, 사이클롭스 등 많은 곳이 있지만 가장 빠른 곳은 역시 게밭이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상자를 오픈해서 먹은 것은 혹한의 창, 무관의 장갑, 신관의 부츠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는 잘 나오지는 않지만 거래소에서 살려고 하면 비싼것들이기 때문에 무과금이라면 각인장비상자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 리니지M 기사의 무기 비손상검 데스블레이드 드랍 정보

▶ 리니지M 언데드에게 좋은 무기들의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