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주문서 드랍하는 사냥터 정리 “
게임이 출시한지가 이제 3주가 넘어가면서 레벨업에 집중을 하다가 이제 영혼석 강화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과금을 한다면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겠지만 부담이 크기 때문에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주문서 구하기 괜찮다고 유저들이 꼽은 사냥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강화 주문서는 기본적으로 하루에 일정 시간을 할 수 있는 던전에서 대표적으로 드랍이 되고 시간을 다 쓸 경우에는 주문서만 획득하기 위한 사냥터와 레벨업도 동시에 할 수 있는 사냥터 중에서 선택적으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목차
메마른 대지
먼저 레벨이 가장 낮은 사냥터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레벨을 올렸다면 잡는 속도가 빠른 곳입니다. 이곳은 일반 유저들도 많이 있지만 작업장도 있기 때문에 워리어 클래스는 사냥을 하기 힘들고 아처나 소서리스 클래스라면 잡는 것은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근데 이곳의 모든 몬스터에게서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주문서가 잘 나오는 것은 아니고 맵에서 항구마을 폐허로 가게 되면 < 도적단 몬스터 >에게서 영혼 강화주문서가 잘 나오는 편입니다.
저는 전체 채팅에서 악어를 잡으면 잘 나온다고 해서 잡았는데 나오지 않아서 공식 카페를 보니 악어가 아닌 도적단을 잡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사냥을 했는데 10분만에 1장이 나와서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설원
설원은 50레벨에서 사냥을 주로 하는 곳으로 저는 60레벨을 찍기 위해서 이곳에서 오래 사냥을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설원에서 영혼석 강화주문서가 잘 드랍이 되는 곳은 북쪽에 위치한 설원 호수이라는 곳으로 이곳에서 < 크리스탈 대장 >이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잘 됩니다.
크리스탈 대장은 한 곳에 모여서 계속 나온다고 할 정도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일이 없기 때문에 꾸준히 잡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은 레벨업을 하는 분들부터 영혼 강화석 주문서를 먹기 위해서 사냥을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항상 유저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오래 사냥을 했기 때문에 영혼 강화석 주문서를 모아서 영혼석 등급을 올렸습니다.
고대 골렘의 산
마지막으로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주문서을 획득할 수 있는 60레벨 이상 사냥이 가능한 곳은 고대 골렘의 산으로 워낙에 몸빵이 좋은 몬스터들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사냥 속도는 60레벨 초반이라면 그리 빠르지 않지만 몬스터 데미지가 다른 곳에 비해서 쌔지 않기 때문에 자동 사냥을 하기에 좋습니다.
처음에 소개한 메마른 대지는 영혼석 강화주문서를 먹기 위한 곳이라면 설원은 50레벨, 고대 골렘의 산은 60레벨 때 레벨업과 함께 영혼석 강화주문서를 얻기 위한 사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황무지 협곡에서 식지 않는 용광로에서도 드랍이 잘 된다고 합니다.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주문서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위에 소개한 곳에서도 쏟아지듯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정도 시간을 두고 사냥을 하게 되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서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