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온라인 장수 게임의 매력적인 직업을 알아보자

해외에서도 서비스하고 있는 장수 게임 나이트온라인

게임은 출시를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유지를 하는 것이 정말 힘듭니다. 계속 새로운 게임들이 나오면서 유행을 따라가기 때문입니다. 그런 가운데서 장수를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나이트온라인이라는 MMORPG 게임으로 전쟁을 하는 전장 시스템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골수팬들이 많기로 유명하고 해외로도 진출을 해서 국가 대항전도 열리는 게임입니다. 그러면 해보실 분들을 위해서 전장에서 활약하는 직업들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전사

나이트온라인

먼저 모든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전사입니다. 강력한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선두에 서서 공격을 하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기로도 둔기, 창, 검 등을 들고 다니며 튼튼한 방어구를 입게 됩니다. 타 게임에서 보았던 보호막이나 어그로 개념은 없지만 자신을 희생해서 아군에게 생명력을 채워주는 스킬 등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의 포인트에 투자를 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 평균적인 방법이긴 합니다. 공격 스킬과 방어에 투자를 하는 것이 대부분의 전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온라인이 쿨이 있는 스킬이 거의 없다고 할 정도로 계속적으로 기술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컨트롤에 대한 부담을 가진 분들은 전사를 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로그

나이트온라인

로그하면 빠르게 이동을 하거나 은신을 하는 직업으로 많이들 아실 것입니다. 나이트온라인에서는 스킬 조정에 따라서 암록과 활록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활록은 활무기를 들고 멀리서 적을 향해 쏘는 직업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근접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암록은 단검을 들고 은신을 해서 적의 배후를 노리는 직업으로 근접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나이트온라인에서는 컨트롤을 통해서 연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암록같은 경우 적을 한 순간에 제압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힘든 분들은 활록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분들은 암록을 선택합니다.

법사

나이트온라인

가장 매력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하는 법사는 마법을 통한 공격을 하기도 하지만 아군을 자신의 위치로 소환을 하는 기술을 이용해서 아군을 지휘하는 역할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법사의 직업 종류에는 화염 법사, 냉기 법사, 전격 법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은 화염이며 유틸기가 좋은 것은 냉기와 전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제

나이트온라인

전쟁이 매력적인 게임이기 때문에 힐러는 없어서는 안되겠죠. 나이트온라인에서는 사제라고 불리는 직업의 종류는 뻥사, 저주사, 힘사로 나뉘게 됩니다. 뻥사는 버프를 주는 사제로 생명력의 최대치를 증가시켜주거나 방어력을 올려주는 버프를 아군에게 줄 수 있습니다.

저주사는 아군에게 걸린 디버프 혹은 저주를 풀어주거나 적군에게 저주를 걸어서 버프를 지우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힘사는 약간 변칙적인 직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능과 체력을 올리게 되는 사제를 힘만 올려서 둔기를 들고 적을 제압하는 사제로 대부분 솔픔을 가장 많이 하는 직업 종류입니다.

파티를 통한 전쟁의 의미

나이트온라인

개척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항상 전투가 벌어지는 나이트온라인은 솔플로 전쟁을 하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길드를 가입해서 같이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같이 적군과 싸우면서 정이 많이 들게 되고 랭킹 시스템이 있어서 길드의 발전을 위해서 랩업을 하고 전쟁을 하게 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나이트온라인에서 선택을 할 수 있는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전쟁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 모바일 게임 하늘섬을 키우는 마이오아시스 힐링타임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초보자 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