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가호석 상징 변경하는 신의 잔향 획득 방법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 새롭게 추가된 업데이트로 가호석이 나오면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렵게 느끼게 되는데 저도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고민을 하게 되었고 신의 잔향 같은 아이템 때문에 걸린다는 생각에 건들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딘 방송과 유튜브를 보면서 어느 정도는 맞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 동안 모아둔 가호석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저 같이 어렵다고 생각해서 대충 맞춘 분들을 위해서 상징을 맞추는 방법과 신의 잔향 모으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 설명하는 방법은 긴 시간을 가지고 맞추는 방법으로 과금을 하신다면 아래의 방법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징 맞추는게 중요

신의 잔향

불, 물, 땅, 빛, 어둠, 공허 가호가 있는데 모두 같이 한 곳에 넣게 되면 상징 포인트를 얻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하나의 상징으로 한 곳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간략하게 말하면 바닥의 문양과 가호석이 같아야 상징 포인트가 생기기 때문에 많은 상징 포인트를 얻기 위해서는 같은 상징의 가호석으로 채워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게 되면 공허의 가호로 모두 맞추고 상징 변경을 통해서 바닥의 문양을 공허로 바꿨기 때문에 상징 포인트 15까지 채울 수 있었습니다.

가호석 일반은 합성할까?

신의 잔향

70레벨, 75레벨, 80레벨 순으로 가호가 열리게 되는데 모두 원하는 가호석으로 맞춘 상태라면 일반 가호석 합성을 하더라도 문제 없지만 같은 상징으로 다 맞추지 않았다면 일반은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고급, 희귀, 영웅 가호석이 없기 때문에 같은 상징을 맞추기 위해서 일반으로 채워둔 상태입니다. 나중에 같은 모양의 고급, 희귀, 영웅 가호석을 얻게 되면 교체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먼저 일반으로 채워두고 상징 포인트 얻는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상징 선택은 어떻게 할까?

신의 잔향

상징을 선택하는 방법은 대부분의 유저들은 20포인트의 옵션을 보고 판단을 합니다. 20포인트 이상은 맞추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20포인트의 옵션 중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상징을 선택하게 됩니다.

공격력이 부족하다면 공격이 집중되어 있는 상징을 선택하면 되고 방어가 부족하다면 받는 모든 데미지 감소가 있는 어둠 같은 상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장 많이 추천을 받는 상징은 공허로 합성하지 말고 모아두셨다가 가호가 열리면 그때 채워놓으시면 됩니다.

신의 잔향 획득 방법

신의 잔향

과금을 제외한다면 현재 신의 잔향을 얻는 방법은 교환 상인을 통해서 길드 주화로 하루에 한번 3개를 얻는 것입니다. 1개당 120의 길드 주화가 소모되면 하루 제한 3개를 구매하려면 360 길드 주화가 들게 됩니다.

하루 한번 잊지 말고 꾸준히 교환을 해서 모으신 후에 상징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신의 잔향

교환 상인과 함께 꾸준히 모아야 하는 방법은 발할라 대전으로 보상으로 주는 상자에서 신의 잔향 파편 얻을 수 있습니다. 12개의 파편을 모으게 되면 1개의 신의 잔향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발할라 대전은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호는 가호석을 모두 맞춘다고 끝나는 것이 아닌 상징 포인트를 최대한 얻기 위해서 상징 변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신의 잔향은 정말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환 상인과 발할라 대전을 꾸준히 해서 일정 수량이 모이게 되면 그때 도전을 해서 상징 포인트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 오딘 위그드람을 빠르게 얻는 방법

▶ 오딘 발할라 라이징 ‘ 미지의 결정 ‘ 획득하는 방법

▶ 오딘 게임 그림자 성채 특징부터 획득 아이템 정리

▶ 모바일 게임 오딘 각인 도장을 획득하는 3가지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