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미지의 결정‘ 획득하는 방법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 아이템을 제작할 때 많이 들어가면서 가격이 비싼 재료가 ‘ 미지의 결정 ‘ 입니다. 영웅 아이템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모으는 것이 좋은데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획득할 수 있는 곳을 안다면 시간 투자를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리세를 계속 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스에게서 확률에 따라서 드랍이 되고 부케가 있다면 파티 던전을 돌아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1주일에 한번 그림자 성채 사냥을 통해서 얻는 그림자 주화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서버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서 꾸준히 모은다면 원하는 영웅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미지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는 곳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미지의 결정 드랍 보스

미지의 결정

리세를 진행하신다면 보스들을 계속 잡게 되는데 그 중에서 니다벨리르 초반에 잡게 되는 라이노르에서 낮은 확률로 미지의 결정이 드랍이 됩니다. 그리고 요툰 하임 마을에서는 흐니르, 알브하임에서는 모네가름이 드랍이 되는데 가장 확률이 높습니다.

리세는 오딘을 하는 대부분의 유저가 하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력에 맞는 구간을 정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어느 정도 전투력이 올라가서 65 리세를 시작하고 있는데 모네가름에서 미지의 결정을 획득했습니다.

모든 파티 던전 드랍

미지의 결정

1주일에 무료로 3번 진행할 수 있는 파티 던전은 미지의 결정이 낮은 확률로 드랍이 됩니다. 그래서 본캐만 돌리는 것이 아닌 여러 개의 부캐까지 돌리는 분들이 많으며 리세 마지막은 파티 던전으로 마무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니면 맹독의 뱀 둥지 입장권은 가격이 싸기 때문에 많이 구입해서 계속 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확률은 낮지만 다른 아이템들도 나오는 던전이기 때문에 부캐가 있다면 모두 도시는 것은 추천드립니다.

그림자 성채 상점

미지의 결정

그림자 성채는 예전에는 1주일에 시간이 정해져 있었지만 현재는 계속 들어갈 수 있게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공격이 들어와서 사냥이 어렵지만 꾸준히 사냥을 해서 그림자 주화를 모은다면 주 1개의 미지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보게 되면 본캐 하나로는 모으기 힘들기 때문에 리세를 하지 않더라도 부캐를 어느 정도 레벨까지는 올리고 꾸준히 파티 던전, 그림자 성채를 하신다면 다이아를 소비하지 않아도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오딘 게임 그림자 성채 특징부터 획득 아이템 정리

▶ 모바일 게임 오딘 각인 도장을 획득하는 3가지 방법

▶ 오딘 무기형상 무스펠하임 보물상자 위치

▶ 오딘 가호석 상징 변경하는 신의 잔향 획득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