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위그드람을 빠르게 얻는 방법

오딘 : 발할라 라이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재료하면 연마석과 함께 위그드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작을 할 때부터 봉인석까지 오딘 위그드람은 정말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거래 가격이 비싸지 않았는데 봉인석 업데이트로 인해서 소비가 많아져서 가격도 비싼 편입니다.

그래서 오딘 위그드람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지하 감옥 사냥을 통해서 얻는 방법이 있지만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많이 얻을 수 없습니다. 부케를 전부 돌린다면 얻는 수량은 많아지겠지만 사냥하는 시간에 비해서는 적은 수량입니다.

오딘을 어느 정도 하신 분들이라면 아는 내용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딘 위그드람 사용처와 안정적으로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딘 위그드람 사용처

오딘 위그드람

먼저 오딘 위그드람 사용처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작입니다. 희귀부터 영웅, 전설까지 위그드람이 필요하게 되는데 영웅부터는 위에 표시한 정제된 위그드람이 필요하게 됩니다. 정제된 위그드람은 일반 위그드람 20개로 제작을 하게 되면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웅 아이템 한 부위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1000개의 위그드람이 필요하게 됩니다. 모든 부위를 만든다고 한다면 5000개 넘는 위그드람이 들게 될 정도로 많이 필요합니다.

오딘 위그드람

제작과 함께 위그드람이 많이 소비되는 것은 봉인석 강화로 한번 강화를 할 때마다 25개가 들기 때문에 원하는 레벨까지 올린다면 많이 들게 됩니다. 그리고 봉인석 추가적인 강화가 업데이트되면서 더욱 많은 수량이 필요하게 되었으며 가격도 많이 올랐습니다.

현재 저희 서버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비교적 낮아졌지만 최근까지만 해도 가격이 높아서 위그드람을 구매해서 제작을 하거나 봉인석 강화를 하는 것이 부담이었습니다. 제작과 봉인석 강화까지 오딘을 하면서 꼭 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위그드람을 꾸준히 모아보시길 바랍니다.

부케를 통한 마을 의뢰

오딘 위그드람

지금까지 오딘을 하면서 위그드람을 가장 빠르게 모을 수 있었던 방법은 거래소에서 다이아로 구매하는 것 이외에는 부케 4개를 만들어서 모두 마을 의뢰를 하는 것입니다.

마을 의뢰는 훈장 뿐만 아니라 각종 아이템과 재료를 얻을 수 있는데 위에 보이는 이미지처럼 위그드람만 있는 보상이 있기 때문에 새로 고침을 통해서 위그드람이 있는 마을 의뢰만 수행한다면 빠르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본케부터 부케까지 모두 마을 의뢰를 수행한다면 많은 위그드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위그드람이 부족해서 고민이신 분들은 꾸준히 수행해서 필요한 수량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위그드람 뿐만 아니라 구드벨도 이 방법이 가장 빠르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오딘 도안 조각 획득하는 방법 정리

▶ 오딘 알브하임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보

▶ 오딘 부케릭 키워야 하는 4가지 이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