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로필 이미지 큰 사이즈로 다운로드

구독을 한 유튜브 채널 같은 경우 영상이 업데이트 되는 것에 대해서 먼저 관심을 가지지만 연예인의 채널인 경우에는 유튜브 프로필 사진을 바꾸는 것도 확인을 하게 됩니다.

팬의 입장에서 프로필 이미지도 다운로드 받고 싶은데 유튜브 프로필 같은 경우 이미지가 작기 때문에 원본 사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과정이 필요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작은 이미지만 다운로드 받다가 최근에 큰 사이즈 받는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브라우저에서 주소 일부만 수정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프로필 새 탭 열기

유튜브 프로필

자신이 좋아하는 채널로 들어가신 후에 유튜브 프로필 이미지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게 되면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보이는 프로필 이미지 사이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채널에서 보이는 프로필 이미지는 작기 때문에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가장 처음에 있는 새 탭에서 이미지 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사이즈 조절

유튜브 프로필

새 탭에서 이미지 열기를 클릭하게 되면 프로필 이미지가 새 탭으로 열리게 되는데 보이는 이미지 역시 작은 사이즈입니다. 이것을 더 크게 만드는 방법은 주소 표시줄에서 s로 시작하는 것을 찾으시면 됩니다.

s는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위에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것을 풀어서 말하면 사이즈가 88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큰 유튜브 프로필 이미지를 원한다면 숫자를 높이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로필

s 옆에 있는 숫자를 원하는 사이즈 크기로 높이신 후에 엔터를 누르게 되면 위에 보시는 것처럼 큰 이미지로 바뀐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본 이미지의 크기에 따라서 숫자를 높이더라도 더 이상 크게 변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900 같은 사이즈로 입력을 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다운로드

유튜브 프로필

유튜브 프로필 이미지 사이즈를 주소 표시줄 숫자로 바꿔서 조절하였다면 마우스 우 클릭을 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내 컴퓨터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는 로고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연예인들은 자신의 사진을 넣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되어서 새로운 사진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위의 방법으로 큰 사이즈의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유튜브 동영상 챕터 추가 기능 업데이트

▶ 유튜브 구간 반복 편하게 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 유튜브 캡쳐 할 수 있는 3가지 확장 프로그램

▶ 유튜브 댓글 개별 삭제부터 전체 삭제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