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썸네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영상 제목보다는 썸네일을 보고 어떤 영상인 판단을 하실 것입니다. 저도 제목도 보지만 끌리는 유튜브 썸네일을 보고 영상을 보는데 마음에 드는 썸네일이 있을 때가 있습니다.

썸네일은 영상 목록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캡쳐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지만 큰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내에서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썸네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있는데 목록에 있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과 사이트를 통해서 원본 사이즈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미지 다운로드 확장 프로그램

썸네일 다운로드

유튜브 썸네일 다운로드 받을 때 큰 사이즈가 필요하지 않는다면 목록에 있는 모든 썸네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보이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Image Downloader 라는 확장 프로그램으로 미리 보기로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웹스토어에서 image downloader 검색해서 찾으신 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썸네일 다운로드

Image Downloader 설치를 완료하고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확장 프로그램 더 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설치한 확장 프로그램을 고정한 후에 유튜브 채널에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나오게 됩니다.

현재 보이는 이미지들을 모두 볼 수 있는데 유튜브 썸네일도 포함되기 때문에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내 컴퓨터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근데 이것은 현재 보이는 썸네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큰 사이즈는 아니기 때문에 원본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에 소개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썸네일 다운로드 사이트

썸네일 다운로드

유튜브 썸네일 큰 사이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에서 가장 간단한 것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는 DDDYOUTUBE 이라는 곳으로 접속하신 후에 유튜브 주소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썸네일 다운로드

첫 화면에서 유튜브 주소를 입력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고 썸네일 크기들이 나오게 됩니다. 가장 큰 사이즈를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최대 크기(1920p) 찾으시면 됩니다.

썸네일 다운로드

최대 크기(1920p) 아래에 있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우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얼마나 큰지 확인하기 위해 클릭해서 새 탭으로 이미지를 여신 후에 마우스 우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 목록에서 보이는 썸네일도 괜찮다면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빠르게 모든 썸네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큰 사이즈를 원한다면 소개한 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 유튜브 프로필 이미지 큰 사이즈로 다운로드

▶ 유튜브 구간 반복 편하게 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 유튜브 캡쳐 할 수 있는 3가지 확장 프로그램

▶ 동영상을 업로드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 목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