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최근에 유럽 지역을 위주로 지도를 제작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알프스 산맥으로 유명한 오스트리아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작업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을 추가할 때는 포토샵을 사용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인구가 900만 명으로 세계 96위이며 GDP는 4,557억 달러는 세계 27위 나라로 제철업, 금속 가공업, 기계 공업으로 안정적인 성장률을 보여주는 국가입니다.

오스트리아하면 많은 분들이 기억하는 것이 알프스 산맥도 있지만 빈(비엔나) 수도를 더 많이 아실 것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여행을 많이 하시는데 유럽 중앙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를 경유할 때 잠시 머무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음악에 관심 있는 분들은 빈소년합창단으로도 알려진 나라입니다. 그러면 제작을 한 색상 지도, 기본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의 오스트리아 지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스트리아 지도

오스트리아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오스트리아 지도의 모습입니다. 지역 명칭은 위키 백과를 참고하여서 표시를 하였기 때문에 틀린 부분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역 표기도 한글과 영어로 하였기 때문에 다시 알아보실 필요가 없으며 A3 사이즈로 만들어서 인쇄를 하거나 확대를 하시더라도 깨지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 중앙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국경을 맞대고 있는 나라들이 많은데 표기를 하여서 어떤 나라와 인접해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기본 지도

오스트리아 지도

지역 구분을 색상으로 한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색상이 들어가 있어서 텍스트가 잘 안 보이거나 인쇄를 할 경우 잉크가 많이 들어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지형을 흰색으로 만든 오스트리아 지도입니다. 흰색 배경이기 때문에 텍스트가 잘 보이고 인쇄를 했을 경우에 여백이 있어서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자신이 원하는 색상이나 정보를 추가하기에도 위의 지도가 더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오스트리아 지도

마지막으로 색상과 텍스트를 모두 제거한 오스트리아 지도입니다. 윤곽선만 있는데 선 끊김을 모두 확인을 하였기 때문에 색상을 추가할 경우 다른 영역으로 색이 추가되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찾는 지도로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배경부터 지역까지 원하는 색상으로 할 수 있고 정보를 추가하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국기

오스트리아 국기

오스트리아는 우리 나라에서도 여행을 많이 가는 나라이기 때문에 여행 후기를 작성하거나 나라 정보를 제공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지도를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 지도를 원하신다면 상단 메뉴에서도 지도 카테고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헝가리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독일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네덜란드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 오스트리아 빈 지도 – 행정 구역을 표시한 3가지 자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