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스리랑카 지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남미에 위치한 볼리비아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이전에 만들었던 방식과 마찬가지로 A3 큰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으며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다양한 종류로 제작을 하였는데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한 지도, 기본, 흑백, 윤곽선 이렇게 4가지 종류로 제작하여서 사용 용도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며 원본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사용상의 제약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형이 그리 어렵지 않아서 만든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은 볼리비아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볼리비아 지도

볼리비아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할 볼리비아 지도의 모습입니다. 기존에는 색상을 많이 사용하지 않았는데 최근에는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하는 지도를 포함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기본 틀을 모두 만든 이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색상을 추가하였는데 선들이 색에 겹치는 현상이 있어서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다시 선들을 추가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하였기 때문에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나라 정보를 제공할 때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폰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나눔 고딕으로 사용하였습니다.

기본 지도

볼리비아 지도

최근까지 만들었던 방식으로 만든 볼리비아 지도입니다. 색상 지도를 만들기 전에는 위의 모습으로 제작을 하였는데 그 이유는 심플한 지도를 만들려고 하였기 때문인데 색상 지역 구분 지도를 원하는 분들이 있어서 최근부터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선에 대한 사용을 지역 구분 용도로만 사용하였기 때문에 더욱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고 그림자 효과를 살짝 넣어서 지형 구분을 더 쉽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지역은 한글과 영어로 표기를 하였으며 수도는 빨간색 별 모양으로 표시하여서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흑백 지도

볼리비아 지도

다른 나라를 표시하기 때문에 색이 들어가 있는데 인쇄를 할 경우에는 잉크가 많이 들기 때문에 모든 색상을 제거한 흑백 지도입니다. 선으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해서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볼리비아 지형의 선들은 모두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색상을 추가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볼리비아 지도

마지막으로 모든 요소가 제거된 윤곽선 지도입니다. 선 밖에 없기 때문에 그래픽 작업을 통해서 원하는 색이나 텍스트를 넣을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볼리비아 지도입니다.

국기

볼리비아 국기

모든 지형에 있는 지역 선도 끊김 없이 연결이 되어 있어서 색을 넣을 때 추가 작업하실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총 4가지 볼리비아 지도를 소개해드렸는데 사용 용도에 맞는 것을 다운로드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위의 지도 말고도 다양한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상단에 있는 지도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원하는 나라의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스리랑카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아이슬란드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우리 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