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니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유럽에서 최근에 만든 폴란드와 함께 지형이 완만해서 만들기 괜찮았던 곳은 루마니아 지도입니다. 지형이 어렵지 않았기 때문에 윤곽선을 빠르게 만들 수 있었고 섬들도 없어서 작업 시간이 길지 않았습니다.

한글과 영어로 표기를 하려고 했지만 지역이 많아서 너무 복잡한 모습이 되었기 때문에 영어로 제거해서 한글로만 지역 표시를 하였습니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사이즈는 A3로 크게 제작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지도와 마찬가지로 상세 지도는 아니고 지형과 지역을 알 수 있는 심플한 지도입니다. 그러면 이번에 제작한 루마니아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루마니아 지도

루마니아 지도

제작을 한 루마니아 지도의 모습으로 지형이 완만하기 때문에 복잡한 나라의 지형과는 한눈에 지역을 파악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지형을 흰색으로 만들어서 인쇄를 할 경우 필기를 하기에도 좋고 선들도 끊기는 부분을 확인하면서 제작하였기 때문에 색상을 넣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폰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나눔 고딕을 하였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지도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원본 파일에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사용에 대해서 제한은 없습니다.

흑백 지도 

루마니아 지도

처음에 소개한 지도에 색상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하시면 잉크 소비가 많기 때문에 흑백 지도도 제작을 하였습니다. 색상이 없이 선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잉크 소비를 절약할 수 있고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라면 직접 원하는 색상을 추가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인 만큼 흑백 프린터, 컬러 프린터 어떤 것으로 인쇄를 하시더라도 잘 보이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루마니아 지도

마지막으로 색상부터 텍스트까지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지역 구분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경계선은 제거를 하지 않았습니다. 윤곽선 지도는 저도 예전에 많이 찾았던 지도 유형으로 자신만의 정보를 넣은 지도를 만들 때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선들이 모두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원하는 색상을 넣거나 글자를 넣을 때 추가적인 작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이즈는 큰 만큼 사이트, 블로그, 인쇄를 하기에도 좋기 때문에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루마니아 국기

루마니아 지도는 지형이 만들기 좋아서 가장 빠르게 만들었기 때문에 오늘은 2가지의 지도를 제작하여서 올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도를 제작할 것이기 때문에 지도를 통한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도 카테고리를 보시고 필요한 지도가 있다면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폴란드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브라질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