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획득 및 사용 방법

”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획득해서 펫 스킬과 스킬북 만들기 “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얻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도 초반에 스킬을 배우는 것부터 펫도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전체 채팅을 보고 얻는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저 같은 부분들을 위해서 스킬북 조각 획득과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은 일반, 고급, 희귀로 나뉘게 되고 일반 필드에서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전체 채팅으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35레벨이 되면 하루에 1시간 입장할 수 있는 수련의 미궁이라는 곳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수련의 미궁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수련의 미궁 던전은 경험치 획득량이 많은 특수 던전으로 35레벨이 되면 하루에 1시간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PVP가 가능한 지역이고 PVP인한 성향치 하락도 되지 때문에 유저들부터 공격을 받을 수 있어서 피격시 알람 설정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치 획득량이 많은 대신에 사냥할 수 있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광폭의 소울, 푸짐한 바베큐 핫도그 같은 능력치 향상 아이템을 쓰고 사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돋보기 모양을 누르게 되면 볼 수 있는데 일반 스킬북 조각, 고급 스킬북 조각, 희귀 스킬북 조각을 획득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킬북 제작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수련의 미궁에서 스킬북 조각을 모으셨다면 제작에서 기타로 가게 되면 고급 스킬북 디스펠 언데드, 어스 퀘이크, 고급 펫 스킬북, 희귀 펫 스킬북을 만들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펫은 소환을 하고 사냥을 하게 되면 레벨업을 하는데 10레벨이 되면 제작에서 펫 스킬북을 제작해서 부여를 하면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 디스펠 언데드(아처, 소서리스) : 신성의 힘으로 언데드 몬스터를 일정 확률로 소멸시킵니다.
  • 어스 퀘이크(워리어) : 자신의 모든 힘을 검에 집중시켜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직접 사냥을 해본 결과로 처음 사냥으로 일반 스킬북 21개 고급 2개를 획득했는데 이것은 확률에 따른 것이기 때문에 다를 수 있지만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나오는 35레벨 수련의 미궁(레벨 특화)부터 45레벨 황금의 미궁(골드 특화), 49레벨 지하 유적(골드&장비 특화)까지 어느 정도 전투력을 갖추었다면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에 할 수 있는 던전 시간은 무조건 소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에오스 레드 이벤트 – 귀걸이와 희귀 펫 얻기

▶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획득하는 방법

▶ 에오스 레드 수호기사의 활 드랍하는 사냥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