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토큰 획득으로 리그 스킨을 얻는 방법

오버워치 리그가 시작되면서 경기가 있을 때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데 팀별로 스킨이 있는 것을 보고 얻는 방법이 궁금했습니다. 저는 게임 내의 크레딧을 통해서 얻을 수 있을 줄 알았지만 그렇지 않고 오버워치 토큰 획득해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버워치 토큰은 리그를 트위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시청하게 되면 시간에 따라서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팀별 스킨부터 최근에 이벤트로 진행되는 올스타 스킨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스킨을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최근 올스타 스킨 모습부터 토큰 획득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버워치 토큰 획득 방법

오버워치 토큰

트위치 로그인을 하신 후에 오른쪽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설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버워치 토큰

설정으로 들어가신 후에 상단 메뉴에서 연결로 들어가게 되면 추천 연결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블리자드 Battle.net에서 한국으로 설정을 바꾸고 연결을 누르게 되면  블리자드 로그인을 진행하게 되고 승인까지 하게 되면 트위치와 연결이 됩니다.

블리자드와 트위치를 연결한 후에 트위치에서 오버워치 리그 방송을 시청하게 되면 시간 당 3개의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 최종 전장이 완료되면 일정 비율로 시청자들을 선정해서 리그 토큰 100개가 지급되기도 합니다.

오버워치 리그 사이트 획득 방법

오버워치 토큰

트위치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버워치 리그 사이트에서도 경기가 있는 날에는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오른쪽 상단 내 계정을 눌러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근데 오버워치 리그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것은 트위치 방송과 다르게 채팅 창이 없습니다.

토큰이 들어오지 않을 때 

위에 설명한 설정을 하고 오버워치 리그를 시청했지만 토큰 획득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1. 계정이 제대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

2. 브라우저에서 광고 차단 기능을 활성화 했는지 확인

3. 크롬 브라우저 전원 관리 설정 활성화 여부 비활성화하고 경기 시청

4. 오른쪽 상단 프로필에서 오버워치 리그 방송 시청 중 문구 뜨는지 확인

올스타 스킨 획득 이벤트

오버워치 토큰

현재 올스타 경기가 진행되는 기념으로 올스타 전설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데 오버워치를 실행하게 되면 첫 화면 오른쪽 하단에 구매 버튼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버워치 리그 2019 올스타는 5월 16일부터 5월17일 오전 10시에 진행이 되며 이때 오버워치 토큰 2배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2배이기 때문에 1시간마다 기존에는 3개를 획득했다면 6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토큰

리그 스킨을 구매하는 곳은 오버워치 홈 화면에서 오버워치 리그를 선택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팀 목록을 보실 수 있고 선택하게 되면 영웅별로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게임을 즐기신다면 위에 설명한 설정을 하신 후에 리그 경기를 보시고 토큰을 획득해서 팀별 스킨부터 이벤트 스킨까지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 오버워치 오리사 영웅의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자 

▶ 오버워치 윈스턴 방벽 생성기에 대해서 알아보자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