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

사진에서 동영상의 시대로 넘어가면서 SNS에서도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게 되면서 다운로드를 받고 싶은 분들이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여러 개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에는 사이트로 이동해야 해서 번거로울 수 있는데 < 크롬 확장 프로그램 > 이용하게 되면 페이스북에서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프로그램을 찾아서 설치하는 것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확장 프로그램 검색

페이스북 동영상

예전에는 크롬 브라우저 메뉴에서 크롬 웹스토어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현재는 업데이트가 되면서 구글에서 < 웹스토어 >라고 검색을 하신 후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좌측 상단에 검색 창이 있는데 여기에 < Flash video Downloader >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프로그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의 비슷한 이름의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데 여기서 위의 표시를 한 것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빠르게 찾는 방법은 별 점수와 다운로드 수입니다.

2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는 것을 찾으신 후에 우측에 < CHROME에 추가 >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 설치 후 사용법

페이스북 동영상

크롬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크롬 우측 상단 도구 창에 아이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양은 위에 표시를 한 화살표가 아래로 향해있는 것으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설치를 했으니 페이스북에 접속을 하시게 되면 위에 아이콘이 파란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확장 프로그램(Flash Video Downloader) 실행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현재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동영상들의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 글쓴이와 함께 용량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을 하신 후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목록에서 다운로드 받게 되면 동영상 목록이 많기 때문에 찾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

페이스북 랙 발생한다면 윈도우앱 추천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인증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

페이스북 동영상

이 확장 프로그램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페이지에서 전체 동영상 목록에서 다운로드 받는다는 점과 개별 게시물에 버튼이 생성되어서 동영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점 때문에 저 또한 사용을 하고 있으며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좋은 확장 프로그램이 없을까 찾아보았지만 현재까지는 이 확장 프로그램이 가장 많은 분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설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페이스북 동영상

위에 소개를 드린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만 설치된 분들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통해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이트를 사용하게 되면 게시물의 주소를 알아야 하는데 그 방법은 동영상 게시물의 날짜를 클릭하게 되면 게시물만 보여지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기 때문에 그때 브라우저의 주소 창을 클릭해서 복사를 하시면 됩니다. 복사를 하셨다면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주소 복사 방법

· 게시물의 프로필 옆에 날짜를 클릭하게 되면 개별 게시물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브라우저의 주소 창을 복사하는 방법

· 페이스북 동영상 화면에서 마우스 우 클릭 < 동영상 URL 표시 > 클릭해서 복사를 하는 방법

페이스북 동영상

Yoodownload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첫 화면에 주소 입력 창이 있는데 이곳에 입력을 하시게 되면 어차피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상단 메뉴에서 < Facebook Downloader >으로 들어가시는 것이 편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페이스북 동영상

페이스북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주소 입력 창이 있는데 이곳에 위에서 설명한 대로 복사를 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하시고 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동영상 썸네일 이미지와 제목이 나오게 되고 바로 아래에 중간 퀄리티와 HD 퀄리티를 선택하는 다운로드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퀄리티를 선택하게 되면 로딩 화면이 나오게 되고 조금 기다리시게 되면 플레이어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신 후에 <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누르게 되면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이트를 통한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트 보다는 역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주소를 복사하고 다시 사이트에서 붙여 넣기 하는 시간이 길고 번거롭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를 쓰신다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 Youtube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과 프로그램과 사이트

▶ 트위치TV 동영상을 편하게 다운로드 받는 프로그램

▶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인증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