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흑정령의 수정 사냥터

리니지M에서 < 다크엘프 >라는 새로운 클래스가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새롭게 시작을 하거나 기존에 부케를 만들어서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특히 신규서버 블루디카 같은 경우에는 다크엘프의 비율이 상당히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데미지가 정말 높기 때문에 사냥을 할때도 굉장히 빠른데요. 그 이유는 바로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스킬 때문인데요.

효과를 보게 되면 ” 192초 동안 일정 확률로 술자가 착용한 무기에 데미지 2배의 효과가 적용 “된다는 것으로 다크엘프의 꽃같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나오는 사냥터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아덴대륙 맵에서 < 아덴집시촌 >이라는 곳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30번 아덴 집시촌, 65번 풍룡의 상흔 2군데에서 < 정예 흑기사 >라는 몬스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아덴집시촌에 도착하게 되면 중앙에서 북쪽으로 가서 사냥하는 방법과 남쪽으로 이동을 해서 사냥을 하는 방법 2가지인데요. 북쪽 지역같은 경우는 다른 지역으로 가지 않기 때문에 편한 반면에 유저들이 많이 있고 남쪽은 넓게 분포되어 있지만 거울의 숲으로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덴집시촌에서 북쪽과 남쪽을 한번 가보시고 유저들이 적은 쪽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드랍되는 아이템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아덴의 집시촌이나 풍룡의 상흔으로 가게 되면 정예 흑기사라는 창을 들고 있는 검은색 몬스터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강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어느 정도 레벨이 되면 어렵지 않게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아이템들을 드랍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정예 흑기사 드랍 아이템 : 살천의 활, 강철 면갑, 어둠의 망토, 흑정령의 수정(더블 브레이크), 활파스의 집념, 갑옷 마법 주문서, 물약, 티셔츠, 사각방패, 미늘창, 낡은 신체의 벨트

정예 흑기사는 굉장히 다양한 아이템을 주고 흑정령의 수정(더블 브레이크)를 주기 때문에 정말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면서 노리는 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검은 기사단 선착장이라는 곳에서 볼 수 있다고 하지만 가보시면 정예 흑기사는 없다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덴집시촌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정예흑기사에게서도 얻을 수 있지만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명예코인을 모아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혈맹 등급은 7이며 명예코인은 8만개가 필요합니다. 상당히 오래 모아야 하는 점에서 사냥터에서 얻을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이렇게 다크엘프의 필수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리니지M 더블브레이크 흑요석의 정령이 나오는 사냥터를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먹기 위해서 사냥을 해보고 있는데요. 확률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해서 꼭 드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다크엘프 전용부츠가 드랍되는 사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