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무기형상 요툰하임 보물상자 위치

저번에 오딘 : 발할라 라이징 미드가르드 무기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알아보았는데 이번에는 다음 마을인 요툰하임 보물상자를 위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드가르드와 마찬가지로 5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바타 보물상자와 다르게 찾기 쉬운 곳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냥 글로 설명하기 보다는 지도 표시와 보물상자가 위치한 모습을 이미지로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거미 군락 무기형상

무기형상

요툰하임 무기형상 보물상자가 처음 위치한 곳은 마을 바로 아래에 위치한 거미 군락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보스를 진행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시는 곳일 것입니다. 이동하게 되면 건축물이 있는데 이곳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꼭대기에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기형상

오른쪽 건축물 위로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난폭한 땅

무기형상

그 다음은 요툰하임 난폭한 땅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절벽에서 무기형상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기형상

난폭한 땅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을 볼 수 있는데 이곳으로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악룡의 안식처

무기형상

요툰하임 오른쪽에 위치한 악룡의 안식처가 세번째 보물상자가 위치한 곳인데 위에 표시한 북쪽 절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무기형상

낮은 절벽에 위치한 것은 아니고 높은 곳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이동을 잘하면서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피 둥지

무기형상

악룡의 안식처에서 북쪽에 위치한 하피 둥지를 보게 되면 큰 절벽에 있는데 이곳에서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기형상

하피 둥지에 도착하고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에 있는데 그곳으로 올라가서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송곳니단 본거지

무기형상

마지막은 지도 오른쪽 북쪽에 위치한 송곳니단 본거지에서 남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표시한 튀어나온 절벽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기형상

송곳니단 본거지에서 튀어나온 절벽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절벽 바로 아래에 무기형상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처음 도착하게 되면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 시야에 들어오는 곳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멀리 가기 보다는 절벽을 따라서 이동하면서 아래를 보시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요툰하임 무기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알아보았는데 미드가르드 보다는 조금은 찾는 것이 힘든 곳이 있는 만큼 지도에 표시한 위치를 확인하면서 찾으시길 바랍니다.

– 오딘 무기형상 미드가르드 보물상자 위치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직업 추천 무과금이 하기 좋은 클래스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