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루시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그 동안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대부분 다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많이 남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세인트루시아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세인트루시아는 중앙아메리카 카리브 해 동부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로 언급이 거의 안 되는 나라이기 때문에 알지 못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근데 이곳은 여행으로 인기가 좋아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루시아는 영국 연방에 속하고 있으며 영국 여왕을 국가원수로 모시고 있습니다. 인구는 184,401명으로 20만명이 되지 않으며 인종구성은 아프리카계 카르비인 70.3%, 흑백혼혈 10.8% 으로 가장 비율이 높습니다.

공용어는 영국와 관계가 있기 때문에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경제를 알 수 있는 국내총생산(GDP)는 21.22억 달러이며 국민들의 삶을 알 수 있는 1인당 GDP는 8,268달러입니다. 우리나라하고는 1979년 2월에 수교를 하였습니다.

세인트루시아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인 정보가 알려드리고 지도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제작을 위한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 추가를 할 때는 포토샵을 활용하였습니다.

하나의 지도만 만든 것은 아니고 색상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로 만들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인트루시아 지도

세인트루시아 지도

이번에 만든 세인트루시아 지도의 모습으로 색상을 추가해서 지역을 구분하기 편하게 하였습니다. 색상을 추가하였기 때문에 보기에 좋아서 사이트나 블로그에 첨부하여 사용하기에 좋으며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인쇄를 해서 보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지역 표시는 위키 백과 행정 구역 문서를 참고해서 표시를 하였는데 큰 변화가 없는 나라이기 때문에 잘못된 부분은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만약에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흑백 지도

세인트루시아 지도

색상이 들어가 있다면 보기에 좋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첨부할 때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잉크를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만든 흑백 지도로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를 하더라도 선들이 선명하게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세인트루시아 지도

마지막은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세인트루시아 지도입니다.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신만의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만들 때 사용하시면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세인트 루시아 국기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무료로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상단 메뉴에서 지도 카테고리를 참고해서 필요한 것을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도미니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모리타니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지부티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