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 니다벨리르 ‘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요툰하임에서 니다벨리르로 넘어오게 되면서 보물상자를 찾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지금 진입했기 때문에 찾으러 가다가 몹에 의해 죽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주변에 선공몹들이 없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보물상자는 아바타, 탈 것을 열기만 하면 얻을 수 있고 업적을 통해서 추가적으로도 얻기 때문에 필수로 해야 합니다. 저도 보물상자를 통해서 얻은 아바타와 탈 것으로 보유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제가 했던 순서대로 니다벨리르 보물상자 10곳의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니다벨리르 다르칼프하임

니다벨리르

니다벨리르 시작하게 되면 다르칼프하임 마을 내부에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니다벨리르

니다벨리르 다르칼프하임 마을 안을 보시게 되면 건물이 있는데 여기서 위에 이미지에서 보이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올라가야 하는 이유는 왼쪽으로 가실 경우 난간으로 인해서 올라가는 것이 힘들기 때문입니다.

니다벨리르

건물에 올라가게 되면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울부짖는 절벽

니다벨리르

다르칼프하임 마을 북쪽에 위치한 곳에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울부짖는 절벽에서 이동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위에 표시한 지점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니다벨리르

울부짖는 절벽에서 길을 따라서 이동하게 되면 작은 언덕 위에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드베르그 부락

니다벨리르

울부짖는 절벽 서쪽에 위치한 드베르그 부락에서 남쪽으로 조금 이동하게 되면 조형물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니다벨리르

조형물에 도착하게 되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위로 올라가시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바리의 대장간

니다벨리르

그 다음은 안드바리의 대장간으로 서쪽 절벽에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니다벨리르

서쪽 끝의 절벽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 아래에서 위에 보이는 보물상자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굴단 요새

니다벨리르

도굴단 요새에서 남쪽으로 내려오게 되면 언덕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위에 표시한 지점에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니다벨리르

지도에서 표시한 지점으로 이동하게 되면 건물들이 있는데 여기서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곳에 가시게 되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눈보라 설원

니다벨리르

니다벨리르 눈보라 설원에서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계단의 건축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니다벨리르

흰색 눈에 있는 건축물들이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 계단 아래에 내려가시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눈보라 설원 거북 절벽

니다벨리르

눈보라 설원에서 거북 절벽으로 이동한 후에 위에 표시한 곳으로 걸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니다벨리르

절벽 아래로 이동하게 되면 부서진 배를 볼 수 있는데 거기 옆에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블린 습격지

니다벨리르

눈보라 설원 동남쪽에 위치한 고블린 습격지에서 부패한 얼음땅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니다벨리르

고블린 습격지 부패한 얼음땅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다리가 있고 절벽에 계단처럼 되어 있는 곳에서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살얼음 언덕

니다벨리르

살얼음 언덕으로 이동하게 되면 높은 봉우리를 볼 수 있는데 이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니다벨리르

봉우리를 찾았다면 꼭대기로 올라가시게 되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토르의 우레 벌판

니다벨리르

마지막은 토르의 우레 벌판에서 북동쪽에 위치한 절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니다벨리르

절벽에 가게 되면 나무들이 절벽에 있는데 그곳으로 올라가게 되면 어렵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나무가 없는 곳으로 올라가신 후에 왼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 사이에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르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까지 보물상자를 찾게 되면 꽤 많은 아바타와 탈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보유 효과와 함께 운이 좋다면 영웅 아바타나 탈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위그드람과 구드벨 제작 재료를 얻는 방법

“오딘 ‘ 니다벨리르 ‘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에 대한 2개의 생각

  1. 글은 감사하지만 순서, 위치에 대한 설명이 조금 부족하네요…
    돌고돌고 찾은듯…
    순서를 바꾸고 사진다른 사진으로 변경하면 찾기 쉬울듯 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