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오딘 발할라를 할 때 메인 퀘스트를 위주로 밀게 되는데 어느 정도 진행을 하게 되면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스펙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데 보물상자를 모르셨다면 미르가드르는 이미 정리를 했고 요툰하임은 아래의 설명을 보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보물상자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맵 전체에 10개의 보물상자가 분포되어 있으며 그것을 찾아서 열게 되면 아바타와 탈 것 중에서 한 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도 대부분이 넘어가는 지역 미르가드르와 요툰하임에 있는 보물상자를 모두 열게 되면 운이 좋다면 좋은 아바타나 탈 것을 얻을 수 있고 만약에 못 얻더라도 보유 효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스펙을 올리기 위해서 필수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보물상자에 대한 업적도 있기 때문에 지역마다 추가적으로 아바타와 탈 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딘 요툰하임 업적

요툰하임

미르가드르부터 요툰하임까지 보물상자를 열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업적이 완료되면서 미르가르드는 아바타, 탈 것 각 1장을 주고 요툰하임을 완료하게 되면 아바타, 탈 것 각 3장 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물상자에서 얻는 아바타, 탈 것과 함께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어서 보유 효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요툰하임에서 얻을 수 있는 보물상자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성벽과 다리

요툰하임

요툰하임 중앙에 있는 성에는 2개의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표시를 보고 찾을 수 있으면 좋지만 다리 같은 경우 아래에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이 힘드신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요툰하임

첫 번째 보물상자는 성안으로 들어오신 후에 오른쪽 성벽 위로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시는 것처럼 보물 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요툰하임

성벽은 위로 올라가면 금방 찾을 수 있는데 위의 이미지에 보이는 곳은 성과 연결된 다리 옆 절벽에서 점프를 하신 후에 날 것을 타서 다리 아래로 날아가시면 됩니다.

흐레이드 뒤와 절벽

요툰하임

성벽 위와 다리에서 보물상자를 얻으신 후에 내려오게 되면 위에 표시한 절벽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는 흐레이드 뒤에 있으며 또 다른 하나는 오른쪽 절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툰하임

절벽으로 이동하게 되면 흐레이드라는 NPC가 있는데 의자 뒤를 보게 되면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요툰하임

흐레이드를 바라보는 기준으로 오른쪽을 가게 되면 절벽이 있는데 거기서 아래를 보게 되면 위에 보이는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크 부락 북쪽

요툰하임

오크 부락에서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이 있는데 이곳에는 나중에 퀘스트를 통해서 보스를 만나는 곳입니다.

요툰하임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 옆에 정찰 초소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올라가시면 내부에 보물상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송곳니단 본거지 동쪽

요툰하임

그 다음은 송곳니단 본거지 동쪽에 위치한 절벽으로 가시면 됩니다.

요툰하임

송곳니단 본거지 동쪽에 위치한 절벽으로 가게 되면 위에 표시한 곳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에 찾는 것이 힘드신 분들은 지도에 보시면 음푹 들어간 곳에서 오른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티르의 서리 요새 절벽

요툰하임

서쪽에서 북쪽 끝에 위치한 티르의 서리 요새로 가시게 되면 절벽이 있는데 올라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툰하임

정확한 위치를 모를 수 있는데 아래에서 본 시점으로 중앙에 위치한 절벽 위에 보물상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고대종 싸움터 뼈다귀 오른쪽

요툰하임

고대종 싸움터 왼쪽 대각선에 위치한 절벽에 보물상자가 있는데 이곳은 다른 곳에 비해서 찾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요툰하임

고대종 싸움터 절벽으로 이동하게 되면 안개도 있기 때문에 안 보일 수 있는데 큰 뼈다귀 오른쪽에 위치한 절벽에서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둔의 정원

요툰하임

이둔의 정원에 도착하게 되면 안개가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이 힘들 수 있는데 바닥에 보이는 길을 따라서 가시게 되면 기둥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요툰하임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2개의 기둥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오른쪽에 있는 곳으로 올라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난폭한 땅 바닷가 끝

요툰하임

마지막은 동남쪽에 위치한 난폭한 땅 바닷가 끝 부분 안쪽에서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볼 수 있는 지점에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미르가르드 보물상자 위치에 이어서 이번에는 요툰하임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부캐릭으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바타, 탈 것을 얻고 싶은 분들은 위의 위치로 가셔서 보물상자를 열어보시길 바랍니다.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 오딘 발할라 ‘ 빌리르 찾아가기 ‘ 위치는 어디에?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