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 빌리르 찾아가기 ‘ 위치는 어디에?

” 오딘 서브 퀘스트 빌리르 찾아가기 NPC 위치 “

오딘 발할라 퀘스트는 메인, 서브, 마을 의뢰로 나뉘게 되는데 메인 퀘스트는 처음부터 시작을 하게 되고 경험치, 골드 획득이 빠르기 때문에 꾸준히 밀어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마을 의뢰는 하루에 몇 가지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로 아이템을 랜덤으로 보상을 받는데 구하기 힘든 것들이기 때문에 아이템 수집을 맞추기 위해서 꾸준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브 퀘스트는 14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연계 퀘스트를 마치게 되면 경험치, 미미르의 샘물,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미르의 샘물은 경험치 200%와 골드 획득 100% 증가를 시켜주기 때문에 구매를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퀘스트를 해서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근데 서브 퀘스트는 몇 가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찾는 것이 친절하지 않기 때문에 못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 빌리르 찾아가기 ‘ 같은 경우 해당 퀘스트 지점으로 이동을 하더라도 보이지 않는데 아래의 설명을 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말썽쟁이 빌리르

빌리르 찾아가기

미드가르드 서브 퀘스트로 들어가게 되면 3장 삼형제를 보게 되면 탐색 : 말썽쟁이 빌리르가 있습니다. 여기 설명을 보게 되면 ” 역시 한 눈을 파는 것은 위험하다 성문 위에 기어 올라갔다는 둘째, 빌리를 찾아가자. ” 라고 되어 있습니다.

퀘스트 설명을 보게 되면 힌트를 얻어서 바로 찾을 수 있는데 대부분 퀘스트를 진행할 때 내용을 잘 보지 않기 때문에 못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빌리르 찾아가기 NPC 위치

빌리르 찾아가기

퀘스트를 받게 되면 위에 보이는 곳에 퀘스트 위치가 나오게 됩니다. 지상 이동을 클릭해서 해당 지점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빌리르 찾아가기

퀘스트 위치로 이동하게 되면 빌리르 NPC 가 보이지 않는데 성문 보는 방향에서 왼쪽을 보게 되면 성벽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빌리르 찾아가기

성벽에서 스페이스를 눌러서 오르기를 하신 후에 방향키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 다음 끝에 도착하게 되면 스페이스를 눌러서 성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빌리르 찾아가기

첫 번째 성벽을 올랐다면 그 다음 다시 두 번째 성벽을 오르면 미니하임 경비병이 보이실 것입니다.

빌리르 찾아가기

성벽에 올라가신 후에 미니하임 경비병 오른쪽을 보시면 처음에는 보이지 않는데 조금 이동하게 되면 빌리르가 보이실 것입니다. NPC 자체도 작고 울타리에 가려져서 안 보이기 때문에 못 찾는 경우가 있는데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빌리르 찾아가기 퀘스트를 완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임 방송 유튜브 게이밍은 트위치를 이길 수 있을까?

▶ 게임 추천 케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초보자 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