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큰 사이즈 다운로드

”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 “

인스타그램에는 유명한 분들도 사진을 많이 올리기 때문에 팬들이라면 꾸준히 방문을 하실 것입니다. 저도 좋아하는 분들이 있어서 틈틈이 방문을 하면서 새로운 사진이나 활동 소식들을 확인하는데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도 업데이트가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인스타그램 프로필은 스토리를 보여주는 기능이기 때문에 클릭을 하더라도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지 캡쳐를 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원본 이미지가 아니기 때문에 크게 볼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몇 군데를 소개해해드리겠습니다. 편한 곳을 선택해서 원하는 프로필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Instadp.org

인스타그램 프로필

Instadp.org 사이트는 제가 이용을 했던 곳으로 프로필 사진 뿐만 아니라 사진, 비디오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위에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곳에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게 되면 바로 아래에 전체 크기 프로필 사진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게 되고 클릭하게 되면 프로필 이미지가 새 탭으로 열리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프로필 이미지가 새 탭으로 열리게 되면 마우스 우 클릭을 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전효성님의 인스타그램을 예제로 해보았는데 원본 사이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Instadp.com

인스타그램 프로필

instadp.com 이라는 곳은 처음에 소개한 사이트 주소가 비슷하고 사용 방법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 이름을 위에 표시한 빨간색 박스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미지 다운로드 받을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신 후에 검색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전체 크기를 누르게 되면 프로필 이미지가 원본 사이즈로 나오게 되고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내 컴퓨터로 받거나 마우스 우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는 처음에 소개한 사이트하고 다르게 스토리에 올라온 이미지나 영상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fullinstadp.com 

인스타그램 프로필

fullinstadp.com 이라는 사이트 역시 위에 소개한 사용 방법도 비슷한데 다운로드 받을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용자 이름을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곳에 입력하고 DP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DP 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미리 보기 이미지가 나오게 되고 바로 아래에 있는 전체 크기 DP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새 탭으로 원본 이미지가 나오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새 탭으로 원본 프로필 이미지가 나온다면 마우스 우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서 내 컴퓨터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위의 3가지 사이트는 모두 동일한 사용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여러가지를 소개해드린 이유는 중간에 막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사이트가 안될 경우 다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팔로잉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예정

▶ 페이스북 친구 관리 가능한 확장 프로그램

▶ 인스타그램 스토리 디자인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곳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큰 사이즈 다운로드”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