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동영상 프로그램 없이 다운로드 방법

짧은 영상을 보여주는 컨셉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틱톡 동영상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영상들이 정말 많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볼거리도 많고 마음에 들거나 신기한 영상일 경우에는 소장하고 싶어서 다운로드 받고 싶을 것입니다. 근데 틱톡은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나 개발자 도구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틱톡 동영상 링크 복사하는 방법만 알면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설명을 보시고 사이트나 크롬 개발자 모드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 TikTok 홈페이지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틱톡 동영상

틱톡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동영상이 있다면 우측에 공유 버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SNS 공유할 수 있는데 여기서 링크 복사를 하시면 됩니다.

틱톡 동영상

마음에 드는 틱톡 동영상 링크를 복사하셨다면 savefrom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붙여 넣기를 하신 후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 클릭을 하게 되면 내 컴퓨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워터마크가 제거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몇 가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화질로 받지 못하거나 다운로드 횟수를 제한하기도 하기 때문에 워터마크가 있어도 괜찮다면 아래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크롬 개발자 모드 사용 방법

틱톡 동영상

틱톡 동영상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게 되면 검사를 볼 수 있는데 클릭하게 되면 개발자 모드가 열리게 됩니다. 단축키 Ctrl + Shift + i 를 눌러도 열리게 됩니다.

틱톡 동영상

크롬 개발자 모드로 들어가신 후에 상단에 Network 를 클릭하신 후에 Media 클릭하게 되면 현재 페이지에 나오는 틱톡 동영상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순서대로 보시고 자신이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을 더블 클릭하시면 됩니다.

틱톡 동영상

개발자 모드에서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을 더블 클릭하게 되면 새 탭으로 해당 동영상이 재생되는데 여기서 마우스 우 클릭해서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틱톡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사이트는 워터마크가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제한이 있고 크롬 개발자 모드를 사용하게 되면 워터마크는 있지만 원본 그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더 편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도 알아보았는데 중간에 막히는 현상이 있어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불편할 수 있어서 소개를 드리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확장 프로그램으로 편하게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구글에서 영문으로 Tiktok Download 라고 입력하시면 확장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데 꼭 리뷰를 먼저 보시고 설치를 하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 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 트위터 관리 쉽게 할 수 있는 큐비 사이트 기능

▶ 트위터 음소거 설정으로 타임 라인 관리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