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유럽 나라를 위주로 만들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유럽이 아닌 남미에 위치한 페루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페루는 남미에서도 큰 영토를 자랑하는 곳으로 우리 나라에 6배에 달할 정도입니다.

영토에 비해서 인구가 많지 않은데 3,297만 명으로 세계 4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남미 나라들을 제외하면 대체로 경제 상황이 안 좋은데 페루는 GDP 2,222억 달러로 세계 50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1인당 GDP는 6,947 달러로 세계 72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투자가 늘면서 꾸준한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어서 다른 남미 국가보다는 경제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강경화 장관과 페루 외교 장관이 통화를 통해서 한국의 방역 경험 공유와 진단 키트 등 인도적 물품 제공해준 것에 감사를 표했고 양국 간의 사회 기반 시설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협력을 확대해가자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페루에 대한 정보는 이 정도로 하고 지도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지도는 제일 하단에 구글 드라이브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페루 지도

페루 지도

이번에 만든 페루 지도의 모습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틀을 만들고 지역 구분 색상은 포토샵을 사용하여서 만들었습니다.

A3 사이즈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인쇄를 하셔도 깨지지 않고 모니터로 확대해서 보더라도 잘 보이실 것입니다. 수도 리마는 다른 색상으로 구분을 하였고 별 모양 아이콘을 추가하여서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역 구분을 색상으로 한 지도이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페루 정보를 작성할 때 활용하기에 괜찮으실 것입니다.

원본 이미지는 용량이 크기 때문에 인터넷에 올릴 경우에는 바로 위의 최적화된 이미지를 마우스 우 클릭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로딩 속도가 빠를 것입니다.

기본 지도

페루 지도

그 다음 페루 지도는 지역 구분을 색상으로 하지 않은 것으로 색상이 있으면 보기 좋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올리기에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든 지도 유형으로 지형을 흰색으로 표시하였기 때문에 글자가 잘 보이고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색상이나 정보를 추가할 경우에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페루 지도

마지막 페루 지도 종류는 윤곽선만 있는 지도로 저도 예전에 나라에 관한 정보를 작성할 때 추가적인 정보를 넣고 싶은데 윤곽선 지도를 찾는 것이 힘든 적이 있었기 때문에 지도를 만들 때 추가를 하고 있습니다.

윤곽선은 모두 끊김이 없는지 확인을 하였기 때문에 색상을 추가할 때 편하실 것이며 색상과 글자가 모두 제거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추가할 때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페루 국기

위의 소개한 지도 이외에도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여행 후기나 나라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도 카테고리를 보시고 원하시는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에스토니아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볼리비아 지도 큰 사이즈로 무료 다운로드

▶ 파라과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