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투아니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유럽에는 정말 많은 나라들이 있기 때문에 지도 제작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발트 3국에 위치한 리투아니아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 지도와 마찬가지로 A3 큰 사이즈로 만들었으며 색상 지도, 기본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로 만들었습니다. 사용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 추가를 위해서 포토샵도 사용하였습니다.

리투아니아는 우리 나라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나라이지만 역사에 관심 있는 분들은 발트 3국하면 아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밀리터리에 관심 있는 분들은 에스토니아가 K9 자주포를 구매하면서 옆 나라인 리투아니아도 구매를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에 뉴스를 보면서 알게 되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유럽 나라들의 지도를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저 같이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서 몇 가지 나라 정보를 말씀드린다면 영토는 우리 나라보다는 작으며 인구는 272만 명 세계 141위 GDP는 532억 달러로 세계 8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 소련의 붕괴 후 경제 위기를 겪었지만 현재는 꾸준한 경제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의류, 제조, 농업 등 다양한 산업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이 정도로 소개하고 이번에 만든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리투아니아 지도

리투아니아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리투아니아 지도입니다. 지역 표시는 구글 지도를 참고하였고 한글과 영어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변 국가인 벨로루시, 폴란드, 러시아, 라트비아도 표시를 하여서 구분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발트해를 끼고 있는데 이 부분도 표시를 하여서 바다를 끼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였습니다. 지역 표시를 색상으로 하였기 때문에 구분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색상 지도이기 때문에 블로그나 사이트에 나라 정보를 작성할 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지도

리투아니아 지도

그 다음 지역을 색상으로 구분하지 않은 리투아니아 지도입니다. 색상으로 구분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인쇄를 할 경우 잉크가 많이 들고 텍스트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형을 흰색으로 만든 것으로 인쇄를 할 경우 잉크 절약도 할 수 있고 필기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정보를 추가할 경우에도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리투아니아 지도

마지막으로 모든 색과 텍스트를 제거한 지도 유형입니다.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색상이나 정보를 넣을 때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고 인쇄를 해서 표시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국기

리투아니아 국기

유럽에 다양한 나라가 있기 때문에 최근에 계속 만들고 있는데 다른 지역의 지도도 만들었기 때문에 지도를 통해서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이라면 상단 메뉴에서 지도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필요한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파라과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영국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 라트비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