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 폴루트 워터 스킬북을 드랍하는 몬스터 정리 “
리니지M 폴루트 워터 스킬은 서버 초반에는 많은 요정들이 사용을 했지만 효율이 떨어진다고 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없어졌지만 최근 요정 리부트&케어 업데이트 소식 중에서 속성 2가지 선택이 된다는 것 때문에 다시 주목을 받는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폴루트 워터는 치유 효과를 반감시키는 것으로 마법사를 상대할 때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는 서버는 1만 다야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는데 매물은 2개 뿐이 없을 정도로 잘 나오는 스킬북은 아닙니다. 그러면 보스를 제외한 어떤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에바왕국 던전 – 알로퍼스 비아
에바 왕국 4층에서 볼 수 있는 알로퍼스 비아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이곳은 수단 단검과 폴루트 워터가 나온다고 해서 서버 초반에 많은 분들이 사냥을 했던 곳입니다. 손상 몬스터가 있기 때문에 비 손상 무기로 사냥을 해야 합니다.
– 알로퍼스 비아 드랍 아이템 : 정령의 수정(폴루트 워터), 해신의 삼지창, 힘의 지팡이, 수정 장갑, 무기 마법 주문서, 빙령의 장갑, 은장검, 할파스의 집념
에바왕국 던전 – 알로퍼스 메가
알로퍼스 메가도 에바 왕국 4층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손상이 되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비 손상 무기로 사냥을 해야 합니다. 캡쳐를 하기 위해서 사냥터로 가보았는데 사냥을 하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여전히 인기가 괜찮은 사냥터인듯 합니다.
– 알로퍼스 메가 드랍 아이템 : 정령의 수정(폴루트 워터), 해신의 삼지창, 힘의 지팡이, 수정 장갑, 무기 마법 주문서, 빙령의 장갑, 은장검, 할파스의 집념
고대 정령의 무덤 – 수령의 주인
고대 정령의 무덤은 특수 던전으로 하루에 1시간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중앙 입구에서 왼쪽에 성벽이 있는 곳에서 볼 수 있는 수령의 주인이 드랍을 합니다. 선공 몬스터이며 어느 정도 레벨이 되면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는 몬스터입니다.
– 수령의 주인 드랍 아이템 : 오리하루콘 단검, 정령의 수정(폴루트 워터),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멸마의 반지,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마법서(콘 오브 콜드), 고급천, 물의 피혁
흑기사 전투기지 – 암흑의 시버인
새롭게 생긴 사냥터인 71번 흑기사 전투기지 오른쪽으로 가게 되면 볼 수 있는 암흑의 시버인이라는 몬스터에게서도 드랍을 합니다. 어느 정도 레벨이 되야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보스도 뜨기 때문에 약할 경우에는 한방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 암흑의 시버인 드랍 아이템 : 정령의 수정(폴루트 워터), 해신의 삼지창,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흑기사 전투기지 – 암흑의 반어인
흑기사 전투기지에서 볼 수 있는 암흑의 반어인도 역시 드랍을 합니다. 선공 몬스터이며 젠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꾸준히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암흑의 반어인 드랍 아이템 : 정령의 수정(폴루트 워터), 해신의 삼지창,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리니지M 폴루트 워터 스킬 효과는 위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대상의 치유 효과를 반감시키는 것으로 마법사를 상대할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도 32초로 긴 편이고 습득 가능 레벨도 40이라서 획득하게 되면 바로 배울 수 있습니다.
요정 리부트&케어 업데이트 소식으로 속성 스킬북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리니지M 폴루트 워터(똥물)을 선택하실 분들은 위의 드랍 정보를 확인해서 꾸준히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