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투사 희귀 무기 아이템 드랍하는 몬스터

리니지M 투사 클래스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 착용 무기 중에서 가장 오랫 동안 사용하게 되는 것이 희귀 아이템일 것입니다. 희귀 제작 비법서가 있다면 좋겠지만 구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투사 희귀 무기들이 나오는 몬스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몬스터에서 나오는 희귀 무기들은 소멸자의 체인소드, 파멸자의 체인소드, 환영의 체인소드로 어느 정도 장비와 레벨이 되어야 잡을 수 있는 사냥터에서 드랍하게 됩니다. 그러면 희귀 무기들의 옵션과 드랍하는 몬스터를 알아보겠습니다.

1. 소멸자의 체인소드

리니지M 투사

소멸자의 체인소드는 안전 강화 6으로 은 재질이기 때문에 언데드 몬스터에게도 강한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대미지 +2, 무기 명중 +5, 큰 대상 대미지 13, 작은 대상 대미지 17입니다.

리니지M 투사

< 엘모어 병사 >는 엘모어 격전지(34번)와 전초기지(35번)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위의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사냥하는 유저들이 없을 경우에는 몬스터들에게 둘러 쌓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몬스터들의 특징은 언데드이며 비손상입니다.

– 엘모어 병사 드랍 아이템 : 투사의 서판(피어), 소멸자의 체인소드, 이계의 부츠, 그림자 부츠, 사슬 갑옷, 포챠드, 할파스의 집념

오만의 탑 9층에서도 드랍이 되는데 레벨과 장비가 상위권에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입니다.

2. 파멸자의 체인소드

리니지M 투사

파멸자의 체인소드는 소멸자하고 다르게 재질이 철로 되어 있으며 추가 대미지 +2, 무기 명중 +5, 큰 대상 대미지 17, 작은 대상 대미지 20에 추가로 STR +1 옵션입니다.

리니지M 투사

엘모어 격전지와 전초기지에서 볼 수 있는 < 엘모어 장군 >에게서 드랍이 되며 특징은 언데드이며 비손상 몬스터입니다. 이 지역의 몬스터들은 선공이기 때문에 몬스터들에게 둘러 쌓일 수 있습니다.

– 엘모어 장군 드랍 아이템 : 파멸자의 체인소드, 이계의 면갑, 붐 스틱, 무기 마법 주문서, 기술서(리덕션 아머), 흑정령의 수정(드레스 이베이젼), 할파스의 집념

3. 환영의 체인소드

환영의 체인소드

환영의 체인소드는 재질은 백금이며 옵션은 추가 대미지 +2, 무기 명중 +6, 큰 대상 대미지 20, 작은 대상 대미지 20, STR +1, WIS +2 그리고 발동으로 레져넌스 쇼크 1%가 있습니다.

라바 골렘

화룡의 둥지에서 볼 수 있는 라바 골렘에게서 드랍이 되는데 이곳은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하지 않는 지역이기 때문에 몬스터들이 많으며 대부분 선공 몬스터이며 게일을 넣기 때문에 아픈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특징은 일반이며 손상 몬스터이기 때문에 비손상 무기로 사냥을 해야 합니다.

– 라바 골렘 드랍 아이템 : 환영의 체인소드, 투사의 서판(각성 : 발라카스), 양손검, 띠 갑옷, 염령의 장갑, 할파스의 집념

리니지M 투사 희귀 무기 아이템 옵션과 드랍 정보를 알아보았는데 이 밖에 마족의 체인소드도 있기 때문에 재료를 모아서 제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제작 코인 변신, 마법 인형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