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기란 감옥 초반 희귀 아이템 획득 사냥터

” 리니지M 기란 감옥 초반에 장비를 맞출 수 있는 사냥터 “

리니지M 기란 감옥 던전은 초반에 레벨업을 할 때 하루에 5시간 꾸준히 사냥을 하는 곳으로 희귀 아이템들이 나오기 때문에 서버 초반에 많은 분들이 득템을 하기 위해서 몰려 갔던 곳입니다. 지금도 들어가게 되면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서버 초반보다는 아이템 드랍률이 낮아졌지만 초반 아이템을 맞추기 위해서는 기란 감옥이 가장 좋은 사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가는 사냥터가 용의 계곡으로 레벨과 아이템들이 어느 정도 갖추어야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기란 감옥 1층, 2층

리니지M 기란 감옥

리니지M 기란 마을 광장 우측에 보게 되면 텔레포트 NPC를 볼 수 있는데 클릭하게 되면 기란 감옥 1층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1층은 몬스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많으며 몬스터를 때렸을 때 파우스트의 악령으로 변한 상태로 죽여야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 드랍하는 아이템 : 파멸의 대검, 뇌신검, 마력의 단검, 살천의 활, 천사의 지팡이, 광풍의 도끼, 할파스의 집념, 각종 물약

기란 감옥 3층

리니지M 기란 감옥

3층으로 넘어갈 수록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게 되는데 몬스터들도 몰려 있고 원거리 몬스터들이기 때문에 초반에는 힘들 수 있습니다. 다음 층으로 넘어가는 방법이 가장 간단한 층으로 아래로 쭈욱 내려가시면 4층으로 가는 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드랍하는 아이템 : 광풍의 도끼, 혹한의 창, 살천의 활, 판금 갑옷, 마법 망토, 할파스의 집념, 각종 물약

기란 감옥 4층

리니지M 기란 감옥

리니지M 기란 감옥 마지막 4층은 몬스터들이 정말 많이 몰려 있어서 초반 장비로는 무리일 수 있는 곳입니다. 어느 정도 레벨과 장비가 되시면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무한으로 사냥이 가능합니다. 하루 5시간 사냥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레벨과 장비에 따라서 층을 선택해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 드랍하는 아이템 : 혹한의 창, 마력의 단검, 뇌신검, 천사의 지팡이, 대검, 마법 방어 투구, 큰 방패, 판금 갑옷, 마법 망토, 할파스의 집념, 각종 물약

리니지M 기란 감옥 저도 게임을 시작했을 때 하루에 5시간을 꾸준히 했던 곳으로 희귀 아이템 몇 개를 획득했던 곳입니다. 던전 시간은 일반 던전으로 분류되어 있는 곳들과 공유가 되기 때문에 기란 감옥을 무난하게 잡게 된다면 용의 계곡 던전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 리니지M 특수 던전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목록 정리

▶ 리니지M 활 무기 종류와 드랍되는 사냥터와 몬스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